실시간 이슈

과거 송승헌의 과외선생님이라고 밝힌 유튜버

똥베이런 2019. 1. 13.
반응형


지난해 12월 20일, 오후에 방송된 tvN '인생술집'에는 크리스마스에 만나고 싶은 선남선녀 특집을 했다고 합니다. 과거 송승헌의 과외선생님이라고 밝힌 유튜버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날 '하트시그널'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오영주는 과거 배우 송승헌과 특별한 인연이 있다고 고백했다고 합니다. 이후 오영주는 '하트시그널' 출연 이후 송승헌 씨에게 잘 보고 있다고 연락이 왔다고 밝혔는데요.



이어 송승헌 씨는 결과를 알려주면 안되냐고 물어보았는데 오영주는 '너무 죄송하다'고 말했고 송승헌은 섭섭해 했다며 당시 상황을 전했다고 합니다. 특히 '인생술집'에 오영주와 함께 출연한 출연자들은 송승헌 씨와 오영주의 인연을 듣고 매우 놀라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배우 송승헌은 과거 오영주로부터 영어 과외를 받았고 가끔 연락을 주고 받고 있다고 힙니다.



한편, 오영주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 드디어 유튜브 채널을 열게 되었다'며 유튜브 채널을 개설한 것에 대해 소식을 전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오영주는 '앞으로 유튜브를 통해 더욱 발전해나가며 소통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는데요.



오영주가 오영주의 유튜브 채널에 올린 첫 영상은 유럽 여행기를 담은 '브이로그'로 비행기를 타고 이동하는 모습과 여행 중 먹방을 즐기는 모습이 담겨있다고 합니다. 오영주의 브이로그는 업로드 18시간 만에 조회수 3만 6,000뷰를 넘기는 등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고 합니다.


<랭킹월드 추천 글 링크>

슬슬 잊혀져가는 '피에스타 차오루'의 놀라운 근황

아이유가 매일 끼고 다닌다는 커플링의 정체

하정우가 직접 말한 '다이어트 보조제' 광고를 찍은 이유

인터넷 방송 3일 만에 징계받은 맥심 모델

샤이니 종현이 왜 달아나고 싶었는지 알 것 같다고 말한 여자 연예인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