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이슈

일본 국민 MC라고 불리는 '쿠사나기 츠요시'가 한국에서 실패한 이유

똥베이런 2018. 5. 24.
반응형


한국명 '초난강' 일본명 '쿠사나기 츠요시'는 일본 내에서 대표적인 '친한파 연예인'입니다. 일본 국민 MC라고 불리는 '쿠사나기 츠요시'가 한국에서 실패한 이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쿠사나기 츠요시'는 일본 국민 아이돌그룹이라고 할 수 있는 'SMAP(스맵)'의 멤버입니다. 또한 일본 '쿠사나기 츠요시'는 일본 인기 예능프로그램의 진행자로 일본 내에서는 국민 MC라고 불리기도 하는데요.



'쿠사나기 츠요시'는 대표적인 친한파 연예인으로 일본 내 활동을 접고 한국으로 넘어와 활동을 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쿠사나기 츠요시'는 한국명 '초난강'으로 활동했지만 주목을 받지 못했는데요.



'쿠사나기 츠요시'는 '초난강'이라는 이름으로 '정말 사랑해요'라는 음원을 발매했지만 안타깝게도 실패했고 일본으로 돌아갈 수 밖에 없었다고 합니다. 



'쿠사나기 츠요시'가 한국에 진출한 후 한국 연예계에서 성공할 수 없었던 것은 한국인들이 아직 일본 문화에 대해 익숙하지 않았던 시절이라고 합니다. '쿠사나기 츠요시'가 한국에 진출해 활동했던 시절은 2002년으로 당시 한국에는 막 일본문화가 들어오기 시작했던 시절이라고 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최근 걸그룹 멤버 중 일본인이 포함되어 한국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는 경우가 있지만 아직까지도 '반일감정'으로 인해 행동 하나하나 조심할 수 밖에 없다고 합니다. '쿠사나기 츠요시'가 만약 2010년 대에 한국에 넘어와 활동을 했다면 2002년 당시처럼 실패해 돌아가지 않았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랭킹월드 추천 글 링크>

세계 항공업계 역사 상 최초로 항공면허가 취소 될지도 모르는 기업

대한민국 근/현대사를 통틀어 가장 밑바닥부터 최정상까지 오른 인물

'예능 치트키'로 불리는 노사연에 대한 젊은이들의 오해와 진실

대한민국이 마음대로 '주한미군'을 철수 시킬 수 없는 이유

삼성그룹이 대한민국 제계 1위를 달릴 수 밖에 없는 이유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