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이슈

로또 방송 6년 진행한 아나운서가 말한 당첨 확률 높은번호

똥베이런 2020. 5. 14.
반응형

많은 사람들이 일확천금을 노리기 위해 매주 토요일을 앞두고 로또를 구매하고 있습니다. 로또를 매주마다 구매하는 사람들은 어떤 번호를 찍을 지 항상 고민에 빠진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로또를 구매할 때 어떤 번호를 찍을지 고민하는 로또 구매자들을 위해 로또 추첨 방송을 6년 넘게 진행한 아나운서는 추천 번호 7개를 소개했다고 합니다. 과거 SBS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김환은 로또 추첨 방송을 6년 동안 진행했고 JTBC 아는형님에 출연해 로또 방송을 진행 했을 때의 일화를 소개했다고 합니다.

 

김환은 로또 추첨방송 진행자로써 복권 구매 심리를 알고 싶어 복권을 구매한 적이 있었는데 하다보니 욕심이 나서 대본 위에 내 복권을 깔고 방송했다며 모두를 웃게했다고 합니다. 김환은 로또 추첨방송 당시 첫번째 번호를 발표한 후 내가 구매한 로또 번호가 있으면 목소리 톤이 올라가고 번호가 달라지면 톤이 내려가 지적을 받은 적도 있다고 회상했는데요.

 

김환이 6년 넘게 로또 추첨방송을 진행하면서 가장 당첨 확률이 높은 번호를 알고 있었고 김환은 JTBC 아는형님에서 자신이 알고 있는 당첨 확률이 높은 확률을 소개했다고 합니다. 김환이 추천한 번호 7개는 1, 11, 12, 27, 32, 42, 45였고 방송할 때 가장 많이 나온 번호는 1번이고 45번도 많이 나왔다고 설명했다고 합니다.

 

김환이 로또 추첨 확률이 높은 번호를 칠판에 적자 아는형님 제작진들은 몰래 번호를 적는 진풍경이 벌어졌지만 김환이 당첨된 것은 5천원이 2번이라고 밝히면서 촬영장을 폭소케했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