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이슈

일본 여성들이 AV에 출연하고자 하는 진짜 이유

똥베이런 2020. 5. 9.
반응형

AV강대국으로 불리고 있는 일본은 AV문화가 발달되어 있어 '성진국'이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또한 일부 일본 여성들의 꿈은 AV로 진출하는 것이라고 하는데요. 

실제 일본에서 촬영되는 AV는 하루에 제작할 수 있는 편수가 정해져 있지만 최근 출연을 원하는 여성들이 점 차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문제로 인해 공급이 수요를 초과하는 현상이 발생하고 있으며 연출 수위에 따라 출연료를 차등으로 지급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또한 일본 여성들 사이에서 AV출연 경쟁이 너무 치열하다보니 오디션 출연료를 삭감하면서 지원을 하는 여성들이 많다고 합니다. 일본 여성들이 AV에 출연하고 싶어하는 이유는 자신의 활동 영역을 넓히고 싶어서라고 하는데요.

일본 AV여배우들은 유명세를 타기 시작하면 예능이나 방송활동에서 활발히 활동할 수 있고 심지어는 걸그룹으로도 데뷔를 한다고 합니다. 특히 일본 AV여배우들은 이름이 알려지고 인지도가 쌓일수록 메이저 S급 배우로 평가받아 출연료 인상이 되기 때문에 이를 노리기 위해 AV배우를 지원하는 것이라고 하는데요. 

일본에서는 아이돌 출신, 아나운서 출신, AV배우가 늘어나고 있으며 일본 AV업계는 무한경쟁 시스템으로 돌아가고 있다고 합니다. 일본의 AV배우 포화상태로 일부 AV기획사들은 한국으로 진출하려고까지 하고 있따고 하는데요. 허니팝콘으로 걸그룹을 구성해 데뷔했던 미카미유아, 한국 유튜버로 데뷔한 시미켄 등이 대표적인 사례라고 합니다. 하지만 한국의 전통적인 유교문화와 사회적 분위기로 인해 일본 AV기획사가 한국에 진출하더라도 실패하고 돌아갈 확률이 높다고 업계는 추측하고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