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터리

나라를 위해 군 면제를 포기한 연예인 TOP10

똥베이런 2016. 12. 8.
반응형

안녕하세요. 대부분의 이중국적을 가진 사람들은 군대에 가기 위해 다른 나라의 국적을 선택하기도 하는데요. 공인인데도 불구하고 나라를 위해 군 면제를 포기한 연예인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차인표


"사랑을 그대 품 안에"라는 드라마를 통해 스타의 반열에 오른 배우 차인표씨는 미국 영주권을 포기하고 전성기 시절에 군입대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연정훈


배우 연정훈 씨도 미국 영주권을 포기하고 군 입대를 했으며 연정훈 씨의 배우자는 한가인 씨입니다. 연정훈 씨는 52사단 상근 예비역으로 복무하였으며 제가 군 복무 할 당시 연정훈 씨가 군 복무를 하고 있었기 때문에 들리는 이야기로 한가인 씨가 연정훈 씨의 내조를 무지하게 잘 했다는 소문을 들었습니다.



에릭


배우 겸 가수인 에릭 씨는 2003년 영주권 포기 신청서를 제출하였으며 현역 판정을 받아 현역으로 입대를 하려고 하였으나 2006년 "늑대" 를 촬영하는 도중 큰 사고가 발생해서 공익근무를 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앤디


가수 앤디 씨는 미국 영주권자였으나 영주권을 포기하고 한국 국적을 취득하였으며 가수 앤디 씨는 외국 학력을 인정받지 못해 입대를 위해 검정고시를 친 후 입대했다고 하네요



크라운 제이


가수 크라운제이 씨는 미국 UCLA 경제학과를 중퇴하고 국내에서 활동하다가 문제를 일으킨 적도 있었는데요. 자숙기간을 거치고 최근 가수 서인영 씨와 최고의 사랑에 출연하여 함께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김성원


개그맨 김성원 씨는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하여 멕시코 시민권을 포기했다고 합니다. 현재 그는 한국에서 살고 있지만 부모님은 아직 멕시코에 계신다고 합니다.



이루마


세계적인 피아니스트로 유명한 이루마 씨는 영국 시민권자이지만 한국군에 입대했습니다. 이루미 씨는 한국에서 하고 싶은 일을 하려면 군입대는 꼭 해야한다고 말한바 있습니다.



유건


배우 유건 씨는 미국에서 태어나 미국 시민권을 가진 배우로 유건 씨는 군 입대를 하기 위해 미국 시민권을 포기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병무청 입영 검사를 통하여 현역 판정을 받았고 현역으로 복무를 했습니다.



유승찬


가수 유승찬 씨는 미국 시민권을 가지고 있으나 현역병으로 입대하여 국방부 홍보지원대에서 복무를 마쳤다고 합니다. 연애 사병으로 복무를 하던 가수 유승찬 씨의 바로 윗 선임이 바로 배우 이준기 씨였다고 합니다.



이동하


배우 이동하 씨는 시그널에 출연한 배우로 이탈리아에서 태어난 이동하 씨는 국적을 포기하고 한국군에 입대하여 군 복무를 마쳤다고 합니다.


<랭킹월드 추천 글 링크>

한국전쟁 당시 국군 및 UN군이 사용했던 보병장비들

전쟁 발발시 피해를 줄일 수 있는 방법

중국사 32대 대전투

한국 전쟁사 속 위대한 승리들

세계에서 가장 비싼 군용기 TOP10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