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터리

대한민국이 세계 치안 1위 일 수 밖에 없는 이유

똥베이런 2018. 3. 30.
반응형


대한민국은 서울은 전 세계에서 치안이 가장 좋은 도시로 손꼽힐 정도로 안전한 도시입니다. 또한 대한민국은 전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도시 1위로 선정 될 만큼 치안이 잘 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대한민국이 세계 치안 1위 일 수 밖에 없는 이유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대한민국은 대한민국 경찰청에서 국민들의 치안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또한 대한민국 경찰은 동네마다 파출소를 두고 최대한 빨리 시민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출동하는데요.



대한민국은 외국인들이 가장 신기해 할 정도로 24시간 네온불빛이 켜져 있는 국가입니다. 특히 외국인들은 새벽에도 돌아다니는 사람들을 흔하게 볼 수 있다며 '어메이징'을 외치며 대한민국 치안에 감탄하기도 하는데요.



대한민국이 경찰의 노력도 노력이지만 세계에서 가장 치안이 좋은 국가인 것은 'CCTV'라는 감시형 카메라 덕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대한민국은 IT강국인 만큼 CCTV를 곳 곳에 설치하여 시민들을 안전을 지키고 있습니다.



 21세기 대한민국에서는 'CCTV'사각지대는 찾아보기 힘들 정도로 생각지도 못한 곳에 CCTV가 설치되어 있기도 한데요. CCTV가 곳 곳에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범죄가 발생하더라도 금방 용의자를 찾아내 체포할 수 있다고 합니다.



CCTV라는 감시형 카메라가 대한민국을 세계 1위의 치안률을 자랑하는 '치안공화국'이라는 별명을 가지게 한 1등 공신이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랭킹월드 추천 글 링크>

21세기 대한민국에서 '쿠데타'가 발생할 수 없는 이유

전두환이 '6월 항쟁'을 무력으로 진압하지 못한 이유

한민족 역사로 보는 한민족 역사 상 3번의 최악의 암흑기

대한민국에 만약 '계엄령'이 선포된다면 대한민국의 운명은?

중국 시진핑이 북한 김정은을 중국으로 불러 낸 진짜 이유는?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