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이슈

로맨스 영화를 함께 찍었지만 실제로 서로 싫어했다는 배우

똥베이런 2019. 4. 3.
반응형

로맨스 영화 중 로맨스 영화를 대표하는 작품 중 하나인 영화 '노트북'은 2016년 10월에 개봉했습니다. 로맨스 영화를 함께 찍었지만 실제로 서로 싫어했다는 배우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영화 노트북은 2016년 10월 국내에서 재개봉해 18만 관객을 동원했을 만큼 흥행이 되었었다고 합니다. 또한 이 영화에 출연했던 라이언 고슬링과 레이첼 맥아담스는 영화 노트북에서 연인사이로 등장했는데요.

이 영화에 숨겨진 비밀이 하나 있는데 그 것은 바로 라이언 고슬링과 레이첼 맥아담스 둘 사이의 관계였다고 합니다.

영화 속에서는 애절한 연인을 연기했지만 실제 서로 사이가 매우 안좋았다고 하는데요. 각 각 노아와 앨리 역을 맡아 연인 연기를 하다가도 두 사람은 서로 욕을 하면서 크게 싸우기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카메라만 돌아가면 다시 애절한 연인으로 변하고는 했는데 이 두사람의 반전은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고 합니다.

 

영화 촬영 도중 그렇게 욕을 하며 싸운 두 사람은 영화 촬영이 끝난 후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고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기도 했는데요.

 

실제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찍히면서 언제 싸웠냐는 듯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고 합니다.

 

이 두사람은 알콩달콩 3년간 만나다가 2007년에 결별했다고 합니다. 라이언 고슬링과 레이첼 맥아담스가 2016년 10월 영화 노트북이 재개봉하면서 서로를 생각하지 않았을까 생각해봅니다.

<랭킹월드 추천 글 링크>

입으로 숨을 쉬면 안된다고 하는 이유

한국 기업인 줄 알았는데 의외로 해외에서 만들어진 기업

뚜레쥬르 빵을 꼭 뚜레쥬르 본사에 가서 사먹어야 하는 이유

일본에도 있는 디즈니 랜드가 한국에만 없는이유

함부로 사용하다가는 앞으로 벌금을 낼 수 있다는 신조어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