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터리

세계 테러 조직들이 동북아 국가들을 건들지 않는 이유

똥베이런 2018. 1. 4.
반응형


동북아시아는 전 세계에서 3차세계대전의 발발 유력지로 평가받고 있으며 이러한 영향 덕분에 안보가 가장 좋은 지역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그런데 동북아시아 일대에는 대규모 피해를 받은 테러사건이 발발하지 않는다고 하는데요. 그렇다면 전 세계 테러 조직들이 동북아시아 국가들을 건들지 않는 이유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모두 아시다시피 동북아시아에 있는 국가는 대한민국, 일본, 중국 3개 국입니다. 또한 한반도 이북 지역을 불법점거하고 있는 불법조직 북한도 존재하고 있는데요.



실제로 동북아 3개국은 세계 10위 권 안에 드는 강한 군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불법조직인 북한은 천 만명이 넘는 병력을 동원할 수 있을 정도로 전 국민이 군인화 되어 있다고 할 수 있는데요.



또한 한국, 중국, 일본은 미국과 일부 유럽국가들과는 다르게 총기 소지를 불법으로 취급하고 있습니다. 즉, 전투를 하는 전투조직이 아닌 이상 총기 소지를 허용하지 않는다는 것인데요. 때문에 한국, 중국, 일본의 공항들은 외국인에 대한 입국을 철저히 하여 총기 및 위험 물품에 대한 조사를 철저히 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쉽게 이야기해서 전 세계 테러 조직들은 동북아 국가들의 군사전력이 막강하기 때문에 적으로 돌리게 되면 그들은 더 더욱 궁지로 몰릴 수 밖에 없다는 것인데요. 가만히 잠자고 있는 사자의 코털을 뽑아 동북아시아 국가들을 적으로 돌릴 필요가 없기 때문에 억지로라도 건들지 않는다는 것이죠.


<랭킹월드 추천 글 링크>

미국 대통령의 결정이 전 세계에 끼치는 영향

일본에서 '쿠데타'에 의한 정권 교체가 일어나지 않는 이유

한민족의 영웅 '이순신 장군'이 위대한 이유

동북아 역사 상 죽어서도 욕먹는 최악의 인물 4인

북한 김일성을 굉장히 싫어했던 중국인이 존경하는 인물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