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이슈

자유한국당이 '적폐세력'으로 찍힐 수 밖에 없는 이유

똥베이런 2018. 5. 19.
반응형


자유한국당은 대한민국의 정당으로 '보수'를 슬로건으로 내밀고 있는 집단입니다. 특히 '자유한국당'은 지지율이 더불어 민주당의 절반도 되지 않을 정도로 국민들의 신임을 저버렸다고 할 수 있는데요. 자유한국당이 '적폐세력'으로 찍힐 수 밖에 없는 이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유한국당은 이명박과 박근혜가 속했던 정당으로 정권이 바뀌기 전에도 이명박과 박근혜에 대한 부정부패와 비리가 사회 전반으로 나오고 있었습니다. 박근혜의 경우 대통령 임기에 탄핵을 당했고 이명박 역시 구속을 당해 수감 중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이명박, 박근혜가 법에 심판을 받는 동안 '자유한국당'은 새로운 대표를 선출했고 대선후보였던 '홍준표'가 선출되었습니다. 하지만 홍준표가 '자유한국당'의 대표로써 일본을 방문해 아베 신조 일본총리를 만났을 당시 그의 행동에 많은 비판이 있었는데요.



이러한 상황 속에서 대한민국 국민들은 '자유한국당'이라는 보수 세력에 등을 돌렸습니다. 그리고 수 많은 청년층은 잃어버린 10년 동안 청년실업과 사회 분위기로 인해 힘든 시기를 보냈는데요. 이러한 이명박근혜가 집권했던 10년 동안 대기업 집단만 부를 축적했고 국민들의 삶은 점 점 힘들어져만 갔습니다.



특히 이명박 재임 시절 추진했던 4대강 사업은 '녹조'로 가득 차 수십 조 원의 국민세금을 낭비했는데요. 수십 조 원을 투자했던 4대강 사업의 실패로 '녹조라떼'라는 부정적인 단어가 젊은층 사이에서 생겨났다고 합니다.



쉽게 이야기해서 대한민국 국민들이 '자유한국당'에 등을 돌린 이유는 잃어버린 10년 동안 삶이 너무나 힘들었던 것인데요. 문재인 대통령이 대한민국 사회 전반의 구조를 다시 개편하려고 하지만 재임기간 내 힘들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문재인 정부가 대한민국 사회전반을 완전히 바꿀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랭킹월드 추천 글 링크>

공산주의자를 비하하는 '빨갱이'는 어떻게 만들어 진 단어일까?

중국이 주변국들과의 분쟁을 모두 중단한 이유

한반도 평화를 무조건 반대하는 세력 3개

공산국가의 '개혁개방' 정책의 치명적인 단점

북한이 6자회담 당사국 기자단 중 일본을 대신해 영국을 포함한 이유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