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터리

한반도 평화를 무조건 반대하는 세력 3개

똥베이런 2018. 5. 18.
반응형


'남북정상회담'으로 한반도 평화가 본격적으로 찾아오는구나 싶더니 북한측은 한미연합 훈련을 빌미로 '고위급 회담'을 무기한 연기했습니다. 이 때문에 일간에서는 한반도 평화를 반대하는 세력들이 본격적으로 움직이고 있는 것이 아닌가 추측이 난무한데요. 한반도 평화를 무조건 반대하는 세력 3개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미국 네오콘


네오콘은 미국에서 '신보수주의'를 말하는 집단으로 일본의 로비를 받는 그룹으로 매우 유명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미국 네오콘은 이른바 '미국 우월주의'를 외치는 집단이라고 해석할 수 있는데요. 이들의 성향은 '미국적 가치를 최우선우로 하며 전 세계를 미국화시키는 것'을 사명으로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신념을 가진 네오콘은 현재 미국 대통령인 '도널드 트럼프'와 신념자체가 틀리기 때문에 갑작스런 '한반도 평화'를 당황스러워 하고 있다고 합니다.



자유한국당


자유한국당은 대한민국의 보수를 대표하는 정당으로 일본 자민당(자유민주당)과 매우 친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집단입니다. 자유한국당은 '남북정상회담' 전, 후 마찬가지로 북한과의 평화는 이뤄 질 수 없다고 주장하고 있는데요. 자유한국당은 한반도 비핵화와 더불어 '종전협정'이 진짜 체결 되면 낙동강 오리알 신세가 되기 때문에 '한반도 평화'를 절대적으로 반대하고 있습니다.



일본 자유민주당


일본 자유민주당은 일본 총리인 '아베 신조'가 이끄는 일본의 집권당으로 일본의 보수를 대표하는 집단입니다. 일본 자유민주당은 선거철만 되면 대한민국의 자유한국당과 같이 북한을 정치적으로 이용하여 선거에 임했는데요. 일본 자유민주당은 일본의 집권당으로 한반도에 평화시대가 개막하면 자신들이 개차반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한반도 평화를 반대하기 위해 열심히 미 의회에 로비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랭킹월드 추천 글 링크>

공산국가의 '개혁개방' 정책의 치명적인 단점

북한이 6자회담 당사국 기자단 중 일본을 대신해 영국을 포함한 이유

한반도 평화협정에 중국이 배제될 수 밖에 없는 이유

집단 탈북을 했던 '류경식당 종업원 집단탈북사건'의 진실

삼국지에 나오는 '화타'가 의사하면 떠오르는 인물이 된 이유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