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터리

중국 관리가 중국 시진핑 정부에서 살아남는 방법

똥베이런 2017. 9. 26.
반응형


중국 시진핑 국가 주석은 중국 내부에서 시따따(시 아저씨)라는 별명을 가지고 중국인들에게 존경과 사랑을 받고 있는 지도자입니다. 또한 중국 시진핑 주석은 주석으로 취임 이후 부정부패 척결을 감행하여 중국 공산당 내부 비리를 척결하려고 하고 있는데요. 중국 관리가 중국 시진핑 정부에서 살아남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중국 시진핑 국가 주석은 중국 공산당 중앙위원회 당 서기로 선출 된 후 기존 중국 내부의 비리를 척결한다고 공식 발표했습니다. 중국 시진핑 주석의 부정부패 척결 발표 이후 중국 내부에서는 엄청난 속도로 비리가 사라지고 있는데요.



특히 대표적으로 중국 광동성에서 계획한 중국 동관 환락가 대규모 단속사건이 대표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중국 동관 환락가는 중국 대륙에서 가장 규모가 큰 환락가라고 알려져 있는데요.



중국 공산당이 운영하는 CCTV1에서 다이렉트로 중국 광동성 동관시 환락가에 대한 실체가 보도되자 중국 공안은 중국 광동성 동관시 대규모 단속작전을 펼친 것인데요. 실제로 어느 나라든지 환락가는 비리와 뇌물이 빗발치는 어둠의 장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중국 광동성 동관시 단속을 계획했던 세력은 중국 광동성 성장 직속 공안국에서 계획했던 단속 작전이었다고 하는데요. 이 작전으로 인해 현재까지 중국 광동성 동관시 윤락가들은 아직도 영업을 하지 못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이 단속작전으로 인해 5,000명이 넘는 사람들이 체포되어 고강도의 조사를 받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중국 시진핑 주석이 최근 대한민국의 '김영란 법'을 언급하면서 대한민국은 100만원 가량의 선물을 받아도 형사처벌 받는다고 볻받아야한다며 발언하기도 했습니다. 중국 시진핑 국가주석이 중국 공산당 당 대회에서 당 서기 재임에 성공한다면 중국이 부패한 국가의 이미지에서 조금은 벗어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랭킹월드 추천 글 링크>

북한이 동맹인 중국을 다루는 방법

인류 역사 상 가장 강력하다고 평가받는 연합함대의 정체

중국이 인도와의 관계에서 한 수 접고 들어갈 수 밖에 없는 이유

중국이 아시아권 친미국가들을 함부로 건드리지 못하는 이유

제2차 한국전쟁이 발발하면 가장 환호 할 국가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