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터리

인류 역사를 바꿀 미래에 일어날 가능성이 높은 사건 10가지

똥베이런 2017. 7. 3.
반응형


최근에는 증강현실이라는 어플로 인하여 가상 포켓몬이 나오면 잡는 그러한 어플도 나오고 의학이나 과학,IT기술들의 발달로 인류의 생활은 편리해지고 있습니다. 100년후나 200년후 인류는 엄청난 산업혁명을 이루어 낼 것입니다. 전문가들이 예견한 미래에 일어날 가능성이 큰 사건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줄기세포 치료 현실화 

(예상년도:2020년)


현재 많은 학자들이 줄기세포 치료에 대해 연구를 많이 하고 있으며 현재 미국과 더불어 세계에 많은 선진국들이 줄기세포 치료에 대한 현실화 작업을 진행 중 이라고 합니다. 또한 줄기세포 치료가 현실화 된다면 장기밀매 등 악질 범죄률이 떨어질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으며 사고로 인한 사망사고가 현저히 줄어들 것으로 전문가들은 예측하고 있다고 합니다.



알츠하이머 병 치료

(예상년도:2026년)


현재 알츠하이머 병(치매)는 전 세계적으로 3,000만명 이상이 앓고 있는 질병으로 2025년 이후에는 증상을 완화시키고 치료해주는 알약이 개발 된다고 합니다. 인류 역사상 제일 고민했던 병을 치료해준다는 약이 생긴다니 의료학계에서도 엄청난 지각변동과 인류의 삶에 있어 많은 영향을 미칠것으로 예상 합니다.



가상세계 현실화

(예상년도:2039년)


영화 아바타를 포함하여 많은 SF영화들은 가상현실 세계를 바탕으로 제작 되는 영화입니다. 하지만 가상현실이 현실화가 약 20년 전 후로 이루어진다고 하는데요. 가상현실이 현실화가 되면 가상세계의 환경에 대한 오감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가상세계 현실화로 인하여 교육, 훈련, 정보전달, 관광, 게임 산업에 대한 엄청난 발전이 있을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또한 비행기를 타고 여행을 가지 않아도 세계의 유명 여행관광지를 느낄 수 있으며 맛있는 음식을 마음껏 먹으며 호화스럽게 지낼 수 있다고 합니다.



텔레파시 현실화

(예상년도:2040년)


뇌파를 읽어 의사소통을 하는 기술은 2020년대에 개발이 시작 되고 2040년대에 들어가게 되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뇌에 컴퓨터칩을 이식받아서 말을 하지 않아도 서로간의 의사소통이 가능해 진다고 합니다.



생태계 붕괴 위기

(예상년도:2045년)


인간들의 과도한 발전으로 인해 먹이사슬이 붕괴 직전까지 치닫는다고 전문가들은 예측하고 있으며 전문가들의 예측으로는 유럽에서는 50%의 양서류가 멸종되며 아마존 강 일대 50%이상의 생물들이 멸종을 맞이하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지구의 온도가 올라감에 따라 남,북국에 있는 70% 이상의 동,식물들이 멸종하게 될 것이다라고 전문가들은 예측하고 있습니다.



세계인구 100억돌파

(예상년도:2053년)


로봇의 대중화,의료기술의 발달 그리고 엄청난 기술의 발전으로 인하여 기대수명이 늘어나고 세계인구가 100억을 돌파 한다고 예측하고 있다고 합니다. 세계 인구 100억이 넘어가면서 식량과 물 전쟁이 발생 할 것이며 지구 환경이 더욱 더 황폐화해 진다고 합니다.



지구 평균온도 3도상승

(예상년도:2056년)


세계 여러 나라들의 과도한 산업화로 인하여 지구의 평균온도가 3도정도 상승하며 이것을 막기위해 각국 정부와 국제기구는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지구를 살립시다." 라는 말을 했다고 합니다. 지구 평균온도 상승에 대한 구체적인 증거는 남,북극 온도상승으로 인한 빙산 붕괴 등 등이 있습니다.



마인드 업로드 현실화

(예상년도:2120년)


인간의 생각과 정신을 정보화하여 다른 매체에 저장 할 수 있는 기술이 개발이 된다고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종교단체와 인권단체에서는 반대를 하고 있습니다.



우주 대항해시대 개막

(예상년도:2130년)


2130년대에는 우주 대항해시대가 개막한다고 합니다. 지구에서 가장 가까운 항성인 켄타우로스 자리의 알파별에 인류의 우주선이 도착하여 태양계 일대가 식민지 화 된다고 합니다. 



지구의 안정화

(예상년도:2180년)


21세기 중반부터 수 많은 동,식물들이 멸종하고 지구 온도가 증가하였으나 인류가 힘을 합쳐 멸종됐던 많은 종들이 생명기술을 통해 환생하고 지구의 온도가 안정화 된다고 합니다. 지구의 이산화질소 수준이 산업혁명 전으로 떨어진다고도 하네요.


<랭킹월드 추천 글 링크>

핵 전쟁이 일어난다면 지구상 가장 안전한 장소 7곳

일본 전역을 공포로 몰아넣었던 한국계 야쿠자가 조직을 해체한 이유

일본에서 조선인이지만 무국적인 사람들을 통치하는 재일교포 '조선적'

2차 한국전쟁 발발시 중국의 참전을 두려워 할 필요가 없는 이유 5가지

세계 3대 범죄조직 중 하나인 삼합회가 홍콩에서 활개치지 못하는 이유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