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터리

재미로 만들어 본 중국-인도 분쟁에 의한 세계3차대전 시나리오

똥베이런 2017. 7. 2.
반응형


많은 분들이 3차세계대전 시나리오에 대해 문의를 많이 하셔서 출장 이후 세계3차대전 시나리오를 재미로 한 번 만들어보았습니다. 물론 모든 내용은 허구이며 실제로 발생하는 일이 아닌 것임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인도는 티베트 독립세력을 비공식적으로 지원함에 따라 중국 정부가 인도에 망명한 티베트 독립세력을 무력으로 체포 할 것을 인도 정부에 통보없이 감행한다.



이에 인도 정부는 중국 정부가 무력으로 인도를 공격하는 것으로 오해하고 중국 정부의 군대 동원에 맞서 인도 육군을 투입하여 중국군의 인도 국경에 주둔을 전면적으로 대응하면서 중국군을 견제한다.



이에 중국 당국은 인도의 선전포고로 간주하고 동맹관계에 있는 북한에 군사적 지원을 요청하고 북한은 이를 수용하여 인도 국경에 북한 인민군을 대규모로 파견한다.



이에 인도 정부는 수적으로 밀리는 것을 감안하고 남중국해 분쟁으로 인해 중국을 견제하던 남중국해 국가들에게 인도와의 연합을 형성해 중국에 맞서자는 것을 요구한다.



이러한 인도 정부의 요구에 남중국해 일대에 포진되어 있는 베트남, 필리핀, 인도네시아 등의 국가들은 인도와의 연합군을 형성하여 남중국해 일대에서의 전투를 비롯하여 인도 국경에서 중국, 북한 연합군과 전투를 진행한다.



이러한 전쟁 소식에 세계 질서를 지탱하는 초강대국 미국은 공식 기자회견을 진행하고 다음과 같은 내용을 공식 발표한다. "중국과 인도의 전쟁에 대해서 미국은 국익 차원에서 개입하지 않겠다, 다만 중국과 밀접한 관계에 있는 러시아가 중국측에 참전한다면 미국은 인도측으로 참전하여 자유민주주의를 수호한다." 



미국의 공식 발표 이후 러시아 국방성은 미국의 공식발표에 자극받아 인도 연합군과 전쟁 중인 중국 연합군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는 공식 발표를 한다. 또한 러시아 국방성은 러시아 육군 병력을 중국 연합군의 대비병력으로 중국측을 지원하도록 결정한다.



러시아 육군의 대규모 이동을 발견한 미국은 미 의회를 긴급소집하여 미국의 파병 및 참전 파병안을 제출하고 미 의회의 만장일치로 미국의 참전안이 통과된다. 미 의회의 참전안이 통과되자 미 국방성은 동맹국인 호주, 영국, 대한민국, 일본 등의 동맹 국가들에게 민주주의 수호에 대한 명분으로 참전을 요청한다.



이러한 미국의 참전은 국제연합 안보리를 소집하게 되고 국제연합은 사무총장의 이름으로 기자회견을 공식화한다. 국제연합 사무총장은 중국을 비판하면서도 3차세계대전을 방지해야 한다며 전 세계에 호소하게 된다.



하지만 NATO를 비롯한 미국의 동맹국들은 미국의 참전 요구를 받아들이고 미국의 동맹국과 친미국가들은 인도측으로 참전을 시작한다.



결국 미국의 참전으로 인해 미국, NATO, 미국 동맹국으로 이루어진 민주국제연합과 중국, 러시아, 북한, 몽골로 이루어진 사회주의총동맹 구도로 인한 3차세계대전이 발발한다.



3차세계대전은 크게 3개 전선으로 형성되는데 중국 영토로 규정되는 티베트 전선과 유럽의 서부전선, 한반도 전선으로 나뉘어 미국은 여러 전선으로 병력을 분산하여 전투를 감행한다. 결국 전쟁이 시작되기 전 핵 전쟁으로 확산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국제연합은 핵을 사용하는 국가는 국제연합의 적으로 간주하고 그들을 소멸한 것이라는 공식 성명을 띄운다.



결국 이 전쟁은 한반도 전선의 승리를 통해 한반도 통일을 이룩하고 미군의 중국 본토 진입, 남중국해 연합, 대만, 일본의 중국 남방부 상륙작전이 성공하게 된다. 결국 인도는 티베트 전선의 전투에서 승리하게 되면서 티베트 독립을 확실시 하면서 중국 55개 소수민족의 독립을 공식적으로 지원한다. 중국, 북한, 몽골의 항복으로 인해 러시아는 미국과 NATO연합에게 모스크바가 점령당하면서 항복하고 이로 인해 3차세계대전은 종결하게 된다.


<랭킹월드 추천 글 링크>

중국이 센카쿠 열도 분쟁에 있어서 일본과 충돌하지 않는 이유

인류 역사 상 가장 규모가 컸던 혁명 TOP10

한국전쟁 당시 국제연합군은 왜 인천으로 상륙을 결정했는가?

동북아시아에 있는 국가들의 군사력 순위 TOP6

우리가 잘 모르는 북한이 운용하는 특수부대 5개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