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터리

전 세계가 경악한 대한민국 역사 상 최악의 사건

똥베이런 2017. 8. 20.
반응형


전 세계 외신과 더불어 전 세계 사람들이 경악한 사건은 바로 '박근혜-최순실 국정농단 사건' 입니다. 이 사건으로 인해 대한민국 역시 큰 혼란에 빠졌고 현재 문재인 정부는 전 정권의 만행을 수습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전 세계 외신과 더불어 전 세계 사람들이 박근혜 전 대통령 탄핵에 대해 집중한 것은 대한민국에는 아직 탄핵 당한 대통령이 나오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또한 박근혜 전 대통령은 대국민 사과로 성실한 조사를 받겠다고 약속했지만 결국 지키지 않았고 국회의장의 탄핵소추안이 발의되면서 결국 탄핵 심판대에 올라가게 되었는데요.



탄핵소추안이 통과되자 헌법재판소는 박근혜 전 대통령이 국민을 기만했다는 죄 몫이 크다는 것을 포함하여 헌법에 위반된다는 판결을 했고 결국 헌법재판소는 탄핵을 결정했습니다.



특히 전 세계 사람들은 박근혜 탄핵과정에서 유혈사태가 발생하지 않고 엄청난 인파가 몰렸지만 평화시위를 한 것에 대해 굉장히 놀라워했으며 외신들은 촛불집회를 연달아 보도했습니다. 



또한 촛불혁명, 박근혜 탄핵 결정 당시 전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BBC, 뉴욕타임즈 등의 언론들은 박근혜 탄핵에 대해 1면 메인에 띄우기도 했습니다.



현재 박근혜 전 대통령은 법의 심판을 받기 위해 법원에 자주 출석하는 모습을 뉴스에서 볼 수 있는데요. 전 세계를 경악하게 만든 대한민국 역사 상 사건은 박근혜 대통령의 국민 기만이라고 할 수 있는 것입니다. 또한 대한민국의 민주주의를 전 세계 사람들은 본받아야 된다는 의견도 존재했었다고 합니다.



문재인 대통령은 미국 트럼프 대통령과의 정상회담에서 트럼프 대통령의 호감을 얻으며 성공적으로 회담을 마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박 전 대통령은 미국 방문 당시 망신을 당한적도 있었는데요.



최근 언론이나 뉴스를 보면 전 세계 정상들이 대한민국 정부를 대하는 태도가 전 정부와는 확실하 다르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하루 빨리 문재인 정부가 대한민국의 위상을 빨리 복구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랭킹월드 추천 글 링크>

대한민국 20대 젊은이들 중 보수가 많은 이유

세계 최강의 함대 미 해군 제7함대의 전력을 알아보자

미국의 전쟁 영웅 한국계 미국인 '김영옥 대령'이 전설로 남은 이유

미국이라는 초강대국이 넘사벽일 수 밖에 없는 이유

인도가 중국과의 국경분쟁에 있어서 절대로 물러서지 않는 이유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업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