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터리

대한민국 국군이 현재도 북진통일이 가능한 이유

똥베이런 2017. 5. 9.
반응형


대한민국 국군이 보유하고 있는 전력으로 북한 인민군을 이길 수 있다고 합니다. 북한은 핵 미사일을 개발하고 있지만 실제로 쏠 수 없다고 하는데요. 대한민국 국군이 현재도 북진통일이 가능한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막강한 제7기동군단의 존재


대한민국 육군의 제7기동군단은 막강한 전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대한민국 육군은 전 세계에서 인정받고 있는 부대라고 볼 수 있는데요. 북한 인민군이 인해전술로 대한민국 국군을 막으려고 해도 현재는 1950년대가 아니기 때문에 대한민국 육군을 이길 수 없다고 합니다. 막강한 제7기동군단이 진입로를 열어두게 될 경우 육군 보병사단이 진입하여 순식간에 북한을 점령 할 수 있다고 합니다.



테러지원국 지정 요청


대한민국은 국제연합이 규정한 전쟁법에 의거하여 선제공격을 할 수 없다고 합니다. 하지만 국제연합이 북한을 테러지원국으로 지정하게 될 경우 대한민국 헌법이 법적 효능을 얻게 된다고 하는데요. 대한민국 헌법 상 북한은 현재 외부세력에 의해 점거당한 상태라고 명시되어 있다고 합니다. 즉, 국제연합이 북한을 테러 지원국으로 지정하게 될 경우 대한민국 헌법에 의거하여 빼앗긴 영토를 찾기 위해 선제공격을 감행할 수 있다는 것이죠.



미국의 협조로 인한 중국 견제


만약 한반도에서 전쟁이 일어나게 될 경우 중국이 개입 할 확률은 50%라고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만약 대한민국 정부가 한반도 통일을 결정하고 군대를 움직이게 될 경우 미국과의 협조를 통해 중국을 견제할 가능성이 굉장히 높다고 볼 수 있는데요. 만약 한미 양 국이 중국에 엄청난 혜택을 준다면 중국이 개입하지 않을 가능성도 있다고 보고 있다고 합니다.



NATO에 대한 협조요청


유럽의 강대국으로 결성된 NATO는 러시아를 견제할 수 있는 정도의 전력을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NATO소속의 국가들은 국제연합에도 가입되어 있는 국가들이라고 하는데요. 국제연합이 북한을 테러지원국으로 지정하게 될 경우 대한민국 정부는 NATO와 긴밀한 협상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즉, 중국은 미국이 견제하고 러시아는 NATO군이 견제할 수 있다는 것이죠.




대남도발 사례로 인한 명분확보


북한의 대남도발을 점 점 과감해지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에 일어난 대남도발은 대한민국 영토에 직접적인 도발을 감행한 것인데요. 북한의 대남도발로 인해 대한민국 국민이 심각한 피해를 입었습니다. 선제타격을 받고 민간인을 포함한 군인이 피해를 받았기 때문에 대한민국은 북한에 대한 선제공격을 감행할 명분이 충분하다고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즉, 국제연합도 대한민국이 대남도발로 인한 민간인 피해를 명분으로 앞세운다면 어쩔수 없다는 것이죠.



미 전력무기 대여


현재 알려진 대한민국 공군력으로 충분히 북한 공군을 박살 낼 수 있다고 합니다. 충분히 공중장악을 할 수 있다는 것인데요. 만약 미 공군의 전략폭격기를 임대하여 대한민국 공군이 북한 상공에 폭격을 가한다면 화력면에서도 충분한 지원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대한민국 공군이 북한 상공을 지배하고 미 공군의 전략폭격기를 대여하게 될 경우 북한에는 지옥의 문이 열리지 않을까하네요.


<랭킹월드 추천 글 링크>

한국의 동맹국인 미국이 위대한 이유

한국 정부가 대한민국 해군력 증강에 눈을 돌린 이유

중국이 대만을 직접적으로 건드리지 못하는 가장 큰 이유

미군이 일본어를 지옥에서나 들을 언어로 만들 생각으로 짠 작전

북한의 현실을 보여주는 북한 레전드사건 '정춘실 약탈사건'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