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이슈

개통형 강형욱이 촬영 중 담당 PD 멱살잡고 끌고 나온 이유

똥베이런 2019. 1. 2.
반응형


반려견 행동전문가인 강형욱 씨는 많은 사람들로부터 개통령이라고 불리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개통령 강형욱이 촬영 중 담당 PD 멱살잡고 끌고 나온 이유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반려견 행동전문가인 강형욱 씨는 KBS2에서 방영 중인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며 연예인들 사이에서도 셀럽으로 통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강형욱 씨는 유튜브 채널 '강형욱의 보듬TV'를 운영하면서 반려견에 대한 각 종 컨텐츠를 소개해주고 있다고 하는데요. 강형욱은 지난해 12월, '산책 시, 시비 거는 사람 대처법'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고 영상 속에는 과거 강형욱이 겪은 불미스러운 일을 소개했다고 하는데요.



강형욱은 과거 수십 명의 스태프들이 자신의 집을 방문한 적이 있는데 이 때 한 PD가 보인 행동 때문에 화를 참지 못했다고 합니다. 강형욱은 당시 자신의 집을 방문한 한 PD가 자신이 키우던 반려견 다올이를 발로 차려는 시늉을 했다고 주장했는데요.



또한 강형욱은 당시 담당PD가 다올이를 걷어차려는 위협적인 행동을 재연하면서 시청자들을 분노하게 했으며 강형욱 역시 분노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이후 강형욱은 다올이를 발로 차려는 시늉을 한 PD의 멱살을 잡았고 촬영이고 모고 다 철수하라고 소리쳤다고 하는데요.



강형욱은 아직도 그 때만 떠올리면 화가 치밀어오른다며 화를 애써 참는 모습을 모였다고 합니다. 담당PD사건 이후 강형욱은 자신의 집을 방문하는 모든 사람들을 대상으로 강력한 규칙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이 영상을 본 많은 사람들은 감히 개통령의 강아지를 건들다니라며 재정신이 아니라는 반응을 보였다고 합니다.


<랭킹월드 추천 글 링크>

MBC연기대상 시상식에서 깜짝 임신 소식을 전한 배우

사막에서 발견된 가장 이상한 것 5가지

수영복 입고 폭포 절벽에서 아찔한 모습을 연출한 여자 연예인

NASA 직원이 택배 도둑을 잡기 위해 직접 만든 물건

돈 없어서 대학 못가는 학생들을 지원해주고 있다는 여배우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