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이슈

사막에서 발견된 가장 이상한 것 5가지

똥베이런 2019. 1. 1.
반응형


사막은 넓지만 사람이 많이 살지 않아 외로운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모래와 바람을 사랑하지 않는다면 혹독한 날씨를 견디며 사막에서 살 이유는 없는데요. 사막에서 발견된 가장 이상한 것 5가지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막 위의 괴상한 여인


한 남성이 늦은 밤 차로 사막 위의 고속도로를 달리는 도중 이상한 형체를 발견한 적이 있었다고 합니다. 이에 이 남성은 이상한 형체를 발견하고 차에서 내린 후 부상을 당했는지 걱정되어 도움이 필요하냐고 물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형체는 남성에게 천천히 다가오기 시작했고 남성은 두려워 차에 탄 후 급후진을 했다고 합니다. 사막 위의 괴상한 여인은 아직까지도 정체가 밝혀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집트 사막의 뿔


2014년 구글 지도에서 발견된 이 것은 바위와 뿔 모양으로 뭉쳐진 모래더미가 완벽한 기하학적 모양을 그리며 사막 한가운데 자리를 잡고 있어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고 합니다. 이집트의 사막 뿔은 완벽하고 거대한 형태가 인간에 의해 만들어질 수 없다고 판단해 사람들은 외계인의 창조물일 것으로 추측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이집트 사막의 뿔은 몇 년에 걸쳐 제작된 예술작품인 것으로 확인되면서 사람들을 경악하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사막 한가운데의 마을


사막 한 가운데 사람이 살았던 흔적과 마을이 발견되어 사람들에게 충격을 주었다고 합니다.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사막 한 가운데 있는 이 마을에 대해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고 하는데요. 많은 사람들은 이 곳이 도시 개발 계획되었다가 위치상의 문제로 중단된 것으로 추측하고 있다고 합니다.



사망에 생긴 수상한 구멍들


전 세계 사막에는 이렇게 부자연스러운 구멍들이 공통적으로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이 구멍들은 일정한 간격을 두고 떨어져 있으며 작은 구멍부터 큰 구멍까지 크기를 다르게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과학자들은 흰개미 떼나 독성식물에 의해 생긴 것으로 이론을 주장했지만 아직까지는 입증된 것은 아무것도 없다고 합니다.



고대 이집트 묘지


많은 사람들은 고대 이집트의 미라들이 모두 피라미드 안에 있을 것으로 예상했지만 2016년에 피라미드 밖에도 고대 이집트인들의 시신이 매장된 것으로 드러났다고 합니다. 이 곳은 현대의 묘지와 비슷하게 여러 무덤들이 하나의 묘지를 이루고 있으며 최근 발견된 현장에서는 고대의 유물들을 발굴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랭킹월드 추천 글 링크>

수영복 입고 폭포 절벽에서 아찔한 모습을 연출한 여자 연예인

NASA 직원이 택배 도둑을 잡기 위해 직접 만든 물건

돈 없어서 대학 못가는 학생들을 지원해주고 있다는 여배우

미세먼지보다 더 심각하다는 중국의 진짜 문제

미국 보안업체가 밝힌 가장 많이 유출되는 비밀번호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