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이슈

호텔에 있는 전기포트를 사용하면 안되는 이유

똥베이런 2018. 11. 15.
반응형


호텔이나 모텔을 들어가보면 전기포트가 하나씩 비치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호텔이나 모텔에 있는 전기포트를 사용하기 전에는 신중히 생각해봐야 한다고 하는데요. 호텔에 있는 전기포트를 사용하면 안되는 이유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온라인 매체 '월드 오브 버즈'는 일부 호텔 이용객들이 자신의 속옷을 전기포트에 넣은 후 삶는다고 전했다고 합니다. 실제로 유명한 트위터 리안은 자신의 트위터에 '혹시 호텔 전기포트에 속옷 빠는 분이 있나요?'라는 글을 올린적이 있다고 하는데요. 글을 올린 후 달린 댓글에는 YES라고 답한 사람들이 상당했었다고 합니다.



또한 리안의 트위터에는 다양한 댓글들이 달렸고 댓글을 단 모든 사람들은 호텔이나 모텔에 있는 전기포트를 사용하지 말라고 전했는데요.



실제 트위터 한 이용자는 '호텔 전기포트를 절대로 쓰면 안된다'며 실제 승무원에게 들은 이야기를 전했다고 합니다. 그는 실제 승무원들이 비행을 마친 후 쉬는 호텔에 있는 전기포트를 이용해 속옷을 삶는다고 하더라'라고 말했다고 하는데요. 이 글을 본 다른 트위터 이용자들은 '호텔에 묵으면 가장 먼저 전기포트를 닦는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특히 뉴질랜드 메시 대학교 교수인 '히더 헨드릭슨'은 '삶으면 세균이 없어지기는 하지만 전부 사라지지 않는다'고 자신의 트위터에 글을 남겼는데요. '히더 헨드릭슨' 교수는 호텔 전기포트는 모두가 사용하는 것이지만 결코 깨끗하다고 할 수 없다고 경고했다고 합니다.



이 내용을 본 국내 네티즌들은 호텔이나 모텔에 가면 절대로 전기포트를 사용하지 않겠다며 충격을 받은 반응을 보였다고 합니다.


<랭킹월드 추천 글 링크>

과거 아프리카 국가 중 가장 부유했던 국가가 몰락하는 과정

이국종 교수가 방송 촬영 도중에 갑자기 뛰쳐나간 이유

일본기자가 트럼프의 영어발음을 못알아듣자 트럼프가 한 말

아프리카인들이 중국인들을 공격하는 진짜 이유

해외에서 악명을 떨치고 있다는 한국산 동식물 4종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