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이슈

숙취에 효과적이라는 발표로 외국에서 없어서 못판다는 한국 과일음료

똥베이런 2018. 6. 8.
반응형


외국에서 숙취에 효과적인 발표로 없어서 못판다고 하는 한국산 과일음료가 있다고 합니다. 외국인들이 어디서 구해야하냐고 물어보는 한국산 과일음료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외국에서 숙취해소에 효과적이라는 것이 증명되자 불티나게 팔리고 있는 것은 해태htb에서 만든 '갈아만든 배'라고 합니다. '갈아만든 배'는 1996년에 출시한 제품으로 국산배를 갈아넣은 음료로도 유명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갈아만든 배'는 해외 한인타운에 있는 한인 슈퍼마켓에 배치되어 있어 해외에서도 쉽게 볼 수 있는 음료라고 합니다. 그런데 GQ라는 남성 패션 전문 잡지에서 한국의 '갈아만든 배'의 숙취 해소 효과를 소개했다고 합니다.



GQ라는 남성잡지에서는 '계란으르 먹거나 겨드랑이 아래 레몬을 문질러도 숙취에 별 효과가 없다며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갈아만든 배'에 숙취효과가 있다고 언급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GQ라는 남성잡지는 SNS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갈아만든 배'의 효과를 입증하기 위해 호주 연방과학연구기구에 실험을 요청했다고 하는데요.



호주 연방과학연구기구는 실험 요청을 받아들였고 실험 결과를 남성잡지 GQ측에 보냈다고 합니다. 호주 연방과학연구기구는 실험 결과 '음주 전 사람들에게 '갈아만든 배'를 한 잔 마시게 하자 다음날 믿을 수 없음 만큼 두통이 완화 됨'이라는 결과를 보냈다고 하는데요.



'갈아만든 배'에 대한 연구를 이끈 호주 연방과학연구기구의 '매니 녹스' 박사는 '갈아만든 배'의 효과는 짧은 기간의 연구로는 알 수 없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녀는 '갈아만든 배'가 확실히 알코올 흡수를 억제하고 소화를 빠르게 돕는 효소가 있다고 추정한다고 말했다고 하는데요.



이 연구결과가 알려지자 외국인들은 '갈아만든 배'의 숙취해소를 경험하고 도대체 어디에 가면 저 음료수를 구할 수 있냐며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대한민국 국내에서도 애주가들 사이에서는 '갈아만든 배'의 효능이 입증 된 만큼 '갈아만든 배'가 세계 애주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지 않을까 합니다.


<랭킹월드 추천 글 링크>

'북미정상회담'으로 인해 호황기를 맞이한 업종은?

베트남에 한국의 '한류컨텐츠'는 언제부터 시작되었을까?

대한민국이 베트남에 끼친 영향 3가지

'북미정상회담' 경호를 '구르카'가 담당하게 된 이유

중화민국(대만)에 중국 국기를 사용하는 공산당이 존재한다고?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