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이슈

배우 추자현이 한국과 중국에서 사랑받을 수 밖에 없는 이유

똥베이런 2018. 2. 26.
반응형


배우 추자현은 한국에서 배우 생활을 하다 돌연 중국행을 선택했고 중국에서 한국인으로써 성공한 여배우가 되었습니다. 배우 추자현은 최근 '너는 내운명2'에 출연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인데요. 배우 추자현이 한국과 중국에서 사랑을 받을 수 밖에 없는 이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추자현은 1996년 18세의 나이로 SBS 성장느낌으로 데뷔했으며 1999년 SBS 카이스트로 인기를 얻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2005년에 돌연 중국으로 넘어갔고 한국 국내 활동보다 중국 활동에 더 매진했다고 합니다.



2005년부터 중국에서 활동했던 배우 추자현은 중국판 '아내의 유혹'이라고 불리는 '회가적 유혹'에서 주연을 맡으며 중국에서 엄청난 인기를 얻게 되었는데요. 배우 추자현이 중국에서 활동했을 당시 중국 방송국을 비롯한 한국 국내 방송국에서 배우 추자현의 성공기를 다룬 프로그램을 제작했습니다. 



배우 추자현의 성공기를 담은 다큐멘터리가 방송을 타자 '배우 추자현'이라는 사람이 얼마나 노력파인지 알려지게 되었는데요. 배우 추자현은 실제로 중국에서 인정받기 위해 중국어 대본을 전체로 다 외우거나 스태프들의 김밥을 다 준비하는 등 피나는 노력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5년 9월 16일 자로 2살 연하의 중국 배우 '우효광'과 열애설을 인정하게 되는데요. 그리고 2016년 11월 30일 자로 결혼을 발표하면서 배우 우효광의 아내가 되었습니다. 배우 추자현은 결혼 발표 이전에도 성실하고 노력파라는 이미지와 더불어 실제 마음씨가 곱다는 것이 널리 알려지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배우 추자현은 밖에서 자신을 알아보는 팬들을 모른 채하지 않고 자신이 바쁘더라도 무조건 팬들과 함께 사진을 찍거나 싸인을 해준다고 합니다. 배우 추자현이 한국과 중국에서 사랑받을 수 밖에 없는 이유는 착한 마음씨와 항상 노력하는 마음가짐이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랭킹월드 추천 글 링크>

북한 김정은이 이제서야 한반도 통일을 바라는 이유

대한민국 국군이 발견한 북한의 대남땅굴 4개

온라인FPS게임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실체 총기 7개

중국 마저도 한국전쟁을 '잊혀진 전쟁'으로 취급하는 이유

전쟁에 있어서 보급체계가 매우 중요한 이유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