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터리

북한을 붕괴시킬 수 있는 유일한 방법 3가지

똥베이런 2017. 4. 24.
반응형


대한민국에는 수 많은 탈북민들이 거주하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특히 북한 고위급 인사들이 대한민국으로 공식 또는 비공식으로 망명을 하여 대한민국 국민으로 살아가고 있는데요. 그들이 말하는 북한을 붕괴시킬 수 있는 유일한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릴까합니다.



북한은 김정은이 집권하자 핵 미사일 개발에 속도를 올리고 있습니다. 미국 역시 북한의 핵 개발을 쳐다보고만 있지 않고 있는데요. 국제연합 차원에서 제재를 감행하지만 지속적으로 북한은 핵 실험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북한 군부 쿠데타


북한은 선군정치와 핵 무기 정치를 통해 북한 주민들을 선동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대한민국 국군에서는 대북방송을 통해 북한의 현실을 흙수저 출신 인민군들에게 알려주고 있는데요. 북한 출신 북한 전문가들은 북한이 가장 빨리 붕괴할 수 있는 것은 북한 군부의 쿠데타가 가장 빠른 방법이라고 합니다. 나이가 어린 김정은이 북한 고위급 간부들을 도청하고 감시하는 이유도 쿠데타를 우려하기 때문에 감시를 하고 있는 것이라고 합니다.



주민 계몽운동


전 세계적으로 냉전시대를 마감한 것도 민중들이었습니다. 대한민국 역시 4.19혁명과 같은 혁명 역시 국민들이 이루어낸 혁명이었는데요. 북한 출신 북한 전문가들은 북한 주민들의 계몽운동을 통해 북한 내부에서 혁명을 이룩하게 된다면 김정은 정권을 붕괴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중국을 통해 한류문화를 포함한 세계의 소식을 접하고 있는 북한 주민들이 변화되어가고 있기 때문에 계몽운동 역시 가능성이 없는 부분은 아니라고 합니다.



북한 망명정부 공식인정


전 세계 외교전문가들은 북한 망명정부가 수립하게 될 경우 국제연합으로부터 인정을 받지 못할 것이라고 합니다. 이유를 굳히 따지자면 북한이 유엔에 가입되어 있는 회원국이라는 것이 이유라고 하는데요. 인권문제를 포함하여 핵 미사일 폐기를 위해서라면 국제연합에서 북한 망명정부를 공식적으로 인정해야 한다는 주장이 일부 존재하고 있습니다. 국제연합에서 북한 망명정부를 공식적으로 인정하게 될 경우 북한 김정은 정권이 불법 점거하고 있는 북한 지역을 대한민국을 포함한 미국에게 불법 지역 탈환이라는 명분이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랭킹월드 추천 글 링크>

한국 입장에서 나라를 두 번이나 구해준 인물

우리가 잊지 말아야 할 북한의 대남도발 사건 5가지

만약 중국 국공내전이 중화민국의 승리로 끝났다면?

실질적으로 미국을 세계 초강대국으로 올려놓은 인물

중국 국공내전이 무승부 였다면 어떻게 되었을까?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