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이슈

BJ강은비가 말해주는 여자들이 화장실에 같이 가는 이유

똥베이런 2018. 12. 30.
반응형


지난 25일, 강은비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그녀들의 은밀한 화장실 이야기 변기로테이션?'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업로드했다고 합니다. BJ강은비가 말해주는 여자들이 화장실에 같이 가는 이유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강은비가 올린 영상에서 강은비는 여자들이 대화를 위해 화장실에 같이 들어간다고 말하면서 여자들이 화장실에 같이 가는 이유를 밝혔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강은비는 여자들이 고등학교 다닐 때까지는 화장실 칸에 같이 들어간다며 한 칸에 5명이 같이 들어갈 수 있다고 전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강은비는 여자들끼리 같이 화장실 칸에 들어가면 화장실 한 칸 모서리바다 여자들이 서있다고 말했는데요.  강은비는 돌아가면서 볼일을 보고 서있는 사람은 모서리를 보면서 다른 친구와 대화를 한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또한 강은비는 성인이 된 여성들도 가끔 화장실을 같이 가는 경우가 있는데 보통 술집은 좌변기가 한 개 이기 때문에 줄을 서서 볼일을 봐야하기 때문에 같이들어간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즉, 여자들이 화장실을 갈 때 함께 가는 이유는 좌변기를 사용하기 위해 줄을 서야하는데 줄을 서지 않기 위해 함께 화장실을 간다는 것인데요. 



여자들이 항상 화장실을 갈 때마다 여려명이서 가는 이유에 대해 강은비가 속시원히 알려주면서 공감하는 사람들이 많았다고 합니다. 강은비는 인터넷 방송인으로 데뷔하면서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랭킹월드 추천 글 링크>

'한국인 무료 이벤트' 진행한 베트남 가게의 최후

내부 고발자에게 보복을 실행한 위디스크 양진호 회장

현직 축구해설가가 밝힌 축구해설자의 실제 급여

대한민국의 한 부자가 돈을 쓰는 방법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담배를 절대로 피우면 안되는 이유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