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이슈

외국인들이 독도가 일본땅이었으면 좋겠다고 말한 이유

똥베이런 2018. 11. 27.
반응형


외국인들이 독도에 대한 말한 의견이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외국인들이 독도가 일본땅이었으면 좋겠다고 말한 이유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독도가 일본땅이었으면 좋게다고 말한 외국인은 10명 중 9명인데 이들이 독도가 일본땅이었으면 좋겠다고 말한 이유가 참 어이가 업다고 합니다. 이들이 말한 독도가 일본땅이었으면 좋겠다는 이유는 한국에 너무 많은 쓰레기들이 버러져 있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외국인 10명 중 9명은 일본이 깨끗하다는 이유 때문에 일본이 독도를 관리해야한다는 의견을 내놓았다고 합니다. 심지어 외국인들은 서울 길거리에는 너무 많이 쓰레기들이 버려져 있고 서울에서 쓰레기통을 찾아보기 힘들다고 말하고 있는데요.



쓰레기가 길거리 곳 곳에 버려져 있어 외국인들은 한국이 너무 많이 오염된 것 같아요 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또한 한 여성 외국인은 홍대 주변을 보면 알다시피 어딜가나 더럽다고 말하면서 쓰레기를 버려야 할 때 어디에다가 버려야 할 지 모르겠다고 말하는데요.



그러면서 청소 잘하고 곳 곳에 쓰레기통이 배치되어 있는 일본이 독도를 소유하면 잘 보존할 것 같다는 생각이라고 발언하고 있습니다.



특히 어떤 외국인은 한국에서 누군가가 쓰레기를 어디에 버려야하냐고 물어봤을 때 저에게 물어보면 한국 아무 곳에나 버리라고 할 거에요라고 말하는데요. 러시아 관광객은 한국에 처음 방문했을 때 너무 많은 쓰레기 때문에 놀랐다며 러시아는 절대 이렇지 않다고 말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심지어 어떤 외국인 남성은 한국인 모두가 독도는 한국 땅이라는 말에 동의한다고 말하기도 했는데요 이에 해당 발언을 한 외국인 남성은 만약 독도가 한국 땅이라고 생각하면 그 땅을 깨끗히 보존해야 하는 것이 마땅하다고 말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랭킹월드 추천 글 링크>

일제강점기 시절 조선에 있었던 이상한 학교의 정체

이국종 교수가 말한 '닥터 헬기' 야간운행이 제한되어 있는 이유

전 세계 모든 호텔에 420호가 없는 진짜 이유

태어나 단 한번도 바다를 보지 못한 90세 할머니

고등학교 기숙사 털러갔다가 유도부 학생에게 참교육 당한 도둑의 최후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