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이슈

인스타그램 계정 복구되자 이희은이 인스타그램에 올린 글

똥베이런 2018. 11. 17.
반응형


얼마 전, 이희은 닷컴의 대표인 이희은 씨의 인스타그램 계정이 정지되면서 화제가 된적이 있습니다. 그런데 이희은 씨의 원래 계정이 복구되어 다시 이희은 씨는 원래 계정으로 SNS를 활동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인스타그램 계정 복구되자 이희은이 인스타그램에 올린 글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지난 13일, 이희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원래 계정이 정지된데 있어 함께 공부해준 분들과 이슈를 만들어 이야기를 퍼트려주신 분들에게 정말 감사하다고 전했다고 합니다. 또한 페이스북 본사에 직접 이의제기를 해주고 자기 일처럼 도와준 변호사와 인스타그램측에 이메일을 보내준 사람들에게도 감사의 뜻을 전했는데요.



이희은 씨는 많은 사람들의 도움을 받아 인스타그램측으로부터 받은 이메일을 공개하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이희은이 공개한 이메일에는 '최근 인스타그램 계정을 엑세스하는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 죄송하다, 이제는 로그인할 수 있다'고 담겨 있었다고 합니다.



이희은은 지난 11일, 자신의 원래 계정의 로그인이 불가능해지자 새로운 계정을 만들어 불만을 표출했고 곧이어 화제가 되기도 했었는데요. 당시 이희은 씨는 자신을 사칭하는 사람들을 조치해달라는 요구에도 인스타그램측은 그럴수가 없다고 답변한 것에 대해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이희은은 실제로 자신의 친동생과 자신에게 육두문자를 사용하며 신상을 털겠다 SNS계정을 테러하겠다 등의 협박을 받기도 했다고 합니다. 이에 이희은 씨는 협박범에 똑같이 대응하면서 인스타그램 계정이 비활성화가 된 것이라고 하는데요.



이희은 씨는 인스타그램 계정 복구가 되면서 자신이 운영하는 쇼핑몰에서 새로 출시하는 란제리 의상을 홍보했다고 합니다. 유명하면 유명해질 수록 시기하는 사람들이 많아 이러한 상황도 발생하는 것이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랭킹월드 추천 글 링크>

새벽 늦은 시간 대형트럭 13대가 도로를 막아선 이유

중국 생방송 뉴스를 진행하던 앵커의 진짜 정체

평면지구론자들을 사진 한장으로 조롱한 '천제물리학자'의 정체

대한민국에서 실제로 발생한 '러시안 룰렛' 사건 2가지

고려대학교가 최근 중국인들한테 욕고 있는 이유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