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터리

미국에서 세계로 수출하고 있는 4대 주요제품

똥베이런 2018. 2. 1.
반응형


미국은 무기수출을 비롯한 모든 사업에서 1등을 차지하고 있는 인류 역사 상 가장 강력한 초강대국입니다. 미국에서 세계로 수출하고 있는 3대 주요품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코카콜라


세계인들이 물 다음으로 가장 많이 마신다는 코카콜라는 미국 맥도날드와 더불어 자본주의의 상징으로 꼽히고 있는 유명한 제품입니다. 코카콜라는 1866년 미국인 약사 J.S 펨버턴에 의해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또한 코카콜라는 출시 초기 자양강장제로써 판매가되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코카콜라 출시 초기 코카콜라의 판매는 부진했고 코카콜라 제조법을 구매한 '에이서 캔들러'는 1892년 코카-콜라 컴퍼니를 설립했다고 합니다. 이후 법인으로써 본격적인 사업을 시작한 '에이서 캔들러'는 공격적인 마케팅과 비밀스러운 코카콜라 제조법으로 판매가 급증했고 결국 미국을 상징하는 대표 상품이 되었다고 합니다.



맥도날드


맥도날드는 코카콜라와 더불어 미국 자본주의의 상징으로써 패드트푸드 햄버거 전문업체입니다. 맥도날드의 경우 전 세계에 체인점이 있기 때문에 햄버거 패스트푸드의 대명사 같은 존재가 되었는데요.



특히 맥도날드는 진출한 국가마다 각 나라의 고유의 조미료를 사용하여 나라마다 입맛에 맞는 고유 메뉴를 만든다고 합니다. 하지만 최근 판매부진을 극복하기 위해 패스트푸드 이미지 뿐만 아니라 조금 더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회복하려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미군 전략무기


사실 미군은 전 세계에 파병되어 있지만 미군을 뒷받침해주고 있는 것은 '맥도널 더글라스 사'에서 생산하는 미군 전략무기들이라고 합니다.



또한 미국은 전 세계에서 전략무기를 비롯한 무기를 가장 많이 판매하는 국가로써 연간 무기판매량은 상상을 초월한다고 하는데요. 미국의 군수산업은 미국의 수출산업을 대표할 정도로 어마어마하다고 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마이크로소프트는 미국의 IT기업으로 windows를 개발한 업체입니다. 또한 마이크로소프트를 창업한 창업주인 '빌 게이츠'는 전 세계 부자순위 1위로써 매우 유명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2017년 기준 마이크소프트 사가 개발한 Windows는 모바일 시장을 제외한 운영체재 시장 점유율 약97%를 점령하고 있을 정도로 넘사벽이라고 합니다. 


<랭킹월드 추천 글 링크>

1950년 한국전쟁 당시 소련이 북한을 외면한 이유

세계 군사전문가들이 극찬한 한국이 개발한 세계적인 전략무기 4개

미국의 군사전문가가 분석한 2차 한국전쟁의 결과

미국이 전략적으로 꼭 지켜야만 하는 국가 6개

미국이 인류를 멸망시킬 수도 있었던 핵 전쟁 계획 'SIOP'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