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터리

인류가 멸망하지 않는 한 절대로 망하지 않는 국가

똥베이런 2017. 10. 16.
반응형


인류가 멸망하지 않는 절대로 망하지 않는 국가는 세계 초강대국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미국입니다. 미국이 무슨 이유 때문에 인류가 멸망하지 않는한 절대로 망하지 않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국은 2차세계대전 당시 진주만 공습으로 인해 참전을 선포했고 연합국의 위대한 승리를 이끌어냈습니다. 또한 미국은 2차세계대전 당시 엄청난 물자를 연합국측에 대여해줬고 엄청난 이익을 얻게 되는데요.



또한 미국은 2차세계대전 종전을 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한국전쟁이 발발했고 남한을 구하기 위해 남한측으로 참전하게 됩니다. 



2차세계대전 종전 이후 소련과 미국이 체재대립을 하는 냉전시대가 촉발하게 된 것인데요. 한국전쟁의 경우 냉전시대의 개막을 알리는 아주 중요한 사건으로 세계사에 기록되어 있다고 합니다.



또한 미국은 베트남 전쟁, 아프가니스탄 전쟁, 이라크 전쟁 등 미국인들이 생각해도 의미없는 전쟁을 수 차례 진행하기도 했는데요. 실제 베트남 전쟁을 비롯한 의미없는 전쟁을 진행하면서 미국은 엄청난 돈을 소비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미국은 세계 초강대국으로써 위엄을 지키고 있는 상황입니다.



미국이 인류 역사 상 가장 부유하고 강력한 국가로 탄생한 것은 바로 미국의 지리라고 할 수 있는데요. 미국의 북쪽에는 최우방국 캐나다가 존재하고 있고 동쪽가 서쪽에는 물고기들이 남쪽에는 멕시코가 존재하고 있습니다. 미국의 지리를 보면 다른 대륙과 달리 적으로 규정하는 국가와 국경을 맞대고 있지 않다는 것인데요.



미국의 화폐인 달러는 세계 공용통화로 사용되고 있기 때문에 미국은 언제 무슨일이 터져도 대비할 수 있는 자금을 확보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넘사벽인 미국의 능력 때문에 인류가 멸망하지 않는 한 절대로 망하지 않는 국가로 평가받는 것이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랭킹월드 추천 글 링크>

북한 김정일이 막내아들인 '김정은'을 후계자로 지명한 이유

북한 주민들도 아는 김일성이 한 가장 멍청한 실수

북한 고위급 탈북자의 회고록으로 본 '고난의 행군'의 결과

북한의 기본적인 시스템을 모두 붕괴시킨 결정적인 사건

'명량해전' 당시 투입 된 일본측 함선의 정확한 수치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