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터리

상식적으로 불가능하지만 북한이라서 가능한 최악의 행동 6가지

똥베이런 2017. 8. 29.
반응형


북한은 전 세계적으로 불량국가로 낙인이 찍혀 있는 국가입니다. 또한 북한은 전 세계적으로 문제가 많기 때문에 국제연합에서도 대북제재를 하고 있는 상황인데요. 상식적으로 불가능하지만 북한이라서 가능한 최악의 행동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인권탄압


북한은 전 세계에서 평가한 세계 최악의 인권탄압국입니다. 이러한 인권문제 때문에 국제연합에서도 북한에 대한 인권문제를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있는 상황이라고 하는데요. 북한은 인권에 대한 자유가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북한 내부에서도 자유롭게 이동할 수 없다고 합니다.



정치범 수용소 운용


북한에서 김부자를 욕하거나 북한 당국이 하지 말라는 행동을 하게 되면 정치범 수용소로 끌려간다고 합니다. 또한 탈북을 하다가 잡히면 조사를 받은 후 정치범 수용소로 끌려간다고 하는데요. 정치범 수용소로 끌려가게 되면 죽어라 일만 시키고 식량도 제대로 보급하지 않기 때문에 굶어죽는 사람들이 대다수라고 합니다. 정치범 수용소를 운용하는 국가는 전 세계에 북한 밖에 없다고 합니다.



숙청


대체적으로 숙청이라는 단어는 특정 인물을 사형시키거나 직위를 해체하는 것을 뜻한다고 합니다. 대체적으로 뉴스 또는 언론의 보도에서 숙청 당하는 것으로 보여지는 인물들은 북한 고위급 간부들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하지만 북한 주민들 역시 북한을 욕하거나 북한 당국이 금지하는 행동을 하게 될 경우 본보기로 숙청하는 사건이 종종 발생한다고 합니다.



임금 착취


대한민국에 정착한 탈북민들의 이야기에 의하면 북한에서 보내는 북한 해외노동자들은 일한 만큼 임금을 받지 못한다고 합니다. 또한 자신들이 일한 임금은 북한 당국의 계좌로 임금되기 때문에 죽어라 일해도 끼니를 굶기 일상이라고 하는데요. 전 세계에서 국민의 임금을 착취하는 곳은 북한 밖에 없다고 합니다.



협박


대한민국에 정착한 탈북자들의 증언에 의하면 북한 당국의 주특기는 협박이라고 합니다. 특히 북한 당국은 해외노동자들을 비롯한 해외에서 근무하는 노동자들에게 가족을 빌미로 탈북하지 못하도록 협박한다고 하는데요. 가족을 인질로 협박하는 곳은 북한이라는 곳 밖에 존재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납치


북한 당국이 납치를 하는 단어를 대부분 납북이라고 통칭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북한은 한국전쟁 이전부터 납북을 실행해왔으며 현재까지도 납북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북한 보위부 요원들은 중국 요녕성 일대에 은거하면서 납북을 저지른다고 하는데요. 전 세계에서 납치라는 것은 명백한 불법인데도 북한은 대놓고 납치라는 범죄를 저지르고 있다고 합니다.


<랭킹월드 추천 글 링크>

베트남이 갑자기 엄청난 경제성장을 하고 있는 이유

우리가 대한민국을 군사강국으로 봐야하는 이유

중국이 대만을 무력으로 점령하지 못하는 가장 큰 이유

20세기 초 일본이 강대국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이유

미군이 가장 많이 주둔하고 있는 미국의 전략적 동맹국 4개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