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추자현이 배우로써 존경받아야 하는 이유

똥베이런 2017. 8. 1.
반응형


배우 추자현은 한국에서 활동 할 당시에는 조연급 배우였지만 현재는 주연급 배우로써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추자현이라는 여배우가 존경받아야 하는 이유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추자현은 1996년 SBS 성장느낌으로 데뷔했고 1999년 드라마 카이스트로 인기를 얻었다고 합니다. 카이스트 출연 이후 영화 사생결단으로 영화계에 데뷔했다고 할 수 있는데요.



하지만 추자현은 2005년 한국의 배우생활을 접고 중국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중국으로 넘어 간 이후 추자현은 중국에서 생활하면서 중국어를 틈틈히 배웠고 매니저 없이 촬영 때 마다 여관에서 생활하면서도 김밥을 싸가면서 스태프와의 친분을 쌓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추자현은 중국판 아내의 유혹이라고 불리는 '회가적 유혹'에 출연하면서 중국 대륙에서 여배우로써 자리잡기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배우 추자현 씨는 중국에서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한국에서는 조연급 배우였지만 중국에서 조연급 배우로 일명 '톱스타' 대열에 합류한 것인데요.



추자현이라는 여배우가 중국에서 성공할 수 있었던 것은 그녀의 성실함과 노력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실제로 배우 추자현 씨는 자신이 가장 많이 출연료를 받았을 때 회당 1억 원 정도 받았다고 이야기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돌연 2015년 9월에 중국의 유명배우인 우효광과 열애설을 공식 발표했고 최근에는 우효광과 결혼 생활을 동상이몽2에서 보여주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사실 저와 같은 일반인들은 연예계 생활이 어떤지 잘 모른다고 할 수 있는데요. 친척, 가족 아무도 없는 중국이라는 대륙에서 성실함과 노력으로 중국의 '톱배우' 대열에 당당히 오른 추자현 씨가 존경스럽습니다.


<랭킹월드 추천 글 링크>

북한 주민들에 의한 진행되어 가고 있는 '북한 붕괴론'

한국판 윤일병 사건이라고 불리는 대만 '훙중추 사건'

북한 주민들의 혁명으로도 이어질 수 있는 현재 북한의 현실

대한민국 국군에서 병영부조리로 발생한 대표사건 4가지

2017년 전 세계 공군 전투력 순위 TOP7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