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나영석PD가 시리즈 물로 제작해서 대박난 예능 프로그램 4선

똥베이런 2017. 6. 3.
반응형


tvN에서 재직 중인 나영석PD는 tvN에서 시리즈 형식의 예능을 제작하면서 방영하는 예능마다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나영석PD가 시리즈 물로 제작해서 대박난 예능 프로그램들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서유기 시리즈


신서유기 시리즈는 1박 2일 1기 멤버들과 나영석PD의 캐미를 다시 한 번 보여준 대표 예능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신서유기 시리즈는 중국 일대를 돌아다니면서 여행을 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신서유기 시리즈는 많은 사랑을 받아 신서유기4까지 제작이 완료되었다고 하는데요. 신서유기4는 6월 13일에 방영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윤식당


윤식당은 인도네시아 길리 트라왕안 섬 해변에서 작은 한식당을 열고 경영하는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윤식당은 최고시청률 14.1%를 찍으면서 엄청난 사랑을 받은 예능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특히 윤식당에 출연했던 배우 정유미는 윤식당 방종 이후 믹스커피 CF에 출연하면서 대박 터진 스타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삼시세끼 시리즈


농촌편과 어촌편으로 나누어 제작하는 삼시세끼 시리즈는 농촌과 어촌에서 생활하면서 자급자족하는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삼시세끼 시리즈는 신서유기와 더불어 나영석PD의 대표 예능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배우 이서진은 삼시세끼 시리즈에 섭외되면서 많은 사랑을 받은 연예인이라고 할 수 있죠.



꽃보다 시리즈


꽃보다 시리즈는 나영석PD가 연출하여 제작 된 tvN의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특히 꽃보다 시리즈 중에서도 꽃보다 할배는 예능 프로그램 최초로 미국 공중파 방송국에 수출한 예능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꽃보다 시리즈는 대표적인 여행 예능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프로그램입니다.


<랭킹월드 추천 글 링크>

중국이 미 해군 제7함대를 무서워하게 된 대표적인 사건

군사전문가들이 말하는 미국이 진짜 무서운 이유 3가지

중국이 2차 한국전쟁에 참전하면 생길 수 있는 일 6가지

중국이 해군육전대 규모를 10만 명으로 늘리는 이유 5가지

2차세계대전 이후 중국이 당사국으로 참전한 전쟁 6개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