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시리즈

2017년 세계 여권 파워 순위 TOP6

똥베이런 2017. 7. 25.
반응형


여권정보 사이트인 패스포트인덱스는 전 세계 199개국의 여권파워 순위를 공개했다고 합니다. 2017년에는 어떠한 국가들의 여권 파워가 강한지 알아보겠습니다.



1위 


세계 여권 중 가장 파워 강한 여권은 독일 여권이라고 합니다. 독일사람들은 158개국을 무비자로 방문하여 여행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2위


여권파워 2위에 해당하는 국가는 스웨덴, 싱가포르라고 합니다. 스웨덴, 싱가포르 여권으로 여행할 수 있는 국가는 총 157개국이라고 합니다.



3위 


여권파워 3위에 해당하는 국가는 덴마크, 핀란드, 프랑스, 스페인, 노르웨이, 영국, 미국이라고 합니다. 3위에 해당하는 국가들의 여권으로는 총 156개국을 무비자로 입국 할 수 있다고 합니다.



4위


여권파워 4위에 해당하는 국가들은 이탈리아, 네덜란드, 벨기에, 오스트리아, 스위스, 룩셈부르크, 포르투갈, 일본이라고 합니다. 4위에 해당하는 국가들의 여권은 총 155개국을 무비자로 입국할 수 있습니다.



5위


여권파워 5위에 해당하는 국가는 말레이시아, 아일랜드, 캐나다, 뉴질랜드라고 합니다. 5위에 해당하는 국가들의 여권으로 총 154개국을 무비자로 입국할 수 있다고 합니다.



6위


여권파워 6위에 해당하는 국가는 대한민국, 오스트레일리아, 그리스라고 합니다. 6위에 해당하는 국가는 총 153개국을 무비자로 입국할 수 있다고 합니다.


<랭킹월드 추천 글 링크>

명령 불복종해서 승리한 차지한 전투 5가지

외신 언론이 알려주는 북한에 대한 정보 6가지

일본에서는 이순신 장군을 어떻게 평가하고 있을까?

한달이 넘도록 군사대치 중인 중국-인도 분쟁 요약

중국이 하루 빨리 북한과의 동맹을 파기해야 하는 이유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