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터리

재미로 만들어본 3일 북진통일 전쟁 시나리오

똥베이런 2017. 6. 18.
반응형


북한 김정은이 남한에 대한 적화통일에 대해서 3일 전쟁 시나리오를 만들었다고 언론의 보도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대한민국 국군 역시 한반도에 대한 북진통일을 이룩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고 볼 수 있는데요. 만약 국제사회와 미국의 협조를 통해 대한민국 국군이 북진 통일 사업을 진행하게 되는 가상의 사나리오를 만들어봤습니다.



전쟁 직전 준비 시나리오


전쟁 직전 대한민국 정부는 북핵폐기와 더불어 북한 인권문제 해결의 목적으로 국제사회의 동의를 얻기 위해 국제연합에 전쟁 승인안을 제출한다. 



국제연합에 전쟁 승인안이 통과 될 경우 대한민국 정부는 미국과의 협조를 통해 중국을 포위하고 있는 친미국가들에게 혹시나 모르는 상황에 대비를 요청한다.



또한 북한과의 동맹은 아니지만 전쟁에 개입 할 가능성이 있는 러시아를 NATO에 요청하여 견제를 부탁하고 러시아의 개입이 있을 경우 러시아 침공에 대한 준비를 철저하게 요청한다.



사전 준비를 위해 제일 중요한 대한민국의 동맹국인 미국에게 일본 미군기지와 미 태평양 사령부 전력을 한반도 해상에 배치할 것을 요청한다. 



미국의 태평양 사령부 전력과 미 본토의 대비 전력이 일본 미군기지와 한반도 인근 해상에 주둔을 마쳤다는 소식을 대한민국 정부에 전달되면 대한민국 국방부는 북진통일전쟁 사업에 본격적으로 돌입한다.



1일차


대한민국 국방부는 육군 소속의 미사일 사령부에게 현무3-순항미사일과 중거리 미사일 발사에 대한 승인을 지시한다. 북한 핵 시설 폭격 이후에는 대한민국 육군의 포병 전력 대부분은 전진 배치하고 포탄 역시 대기해놓는다. 이는 북한 인민군의 공격에 대비하여 최전방에 화력을 집중해놓기 위함이다.



이후 대한민국 해군의 이지스함과 장보고급 잠수함 그리고 대한민국 육군 미사일 사령부는 북한 핵 시설에 대한 폭격을 감행한다. 현재까지 공개된 북한 핵 시설에 대해 폭격이 완료되면 대한민국 해군과 육군 미사일 사령부는 북한 지역에 대한 폭격 준비를 재정비하고 상부의 지시를 기다린다.



대한민국 국방부는 동 아시아 최대 규모와 최강의 화력을 자랑하는 대한민국 제3야전군에게 전투대비태세 명령을 내린다. 이후 제3야전군사령부는 제7기동전단의 모든 기계화전력에 대해 북진에 대한 전투대비태세 명령 대기를 하달한다.



또한 대한민국 야전군 사령부에 대한민국 국방부에 명령 하에 전쟁 준비태세를 하달하고 주둔지에서 모든 북진 준비를 마친다.



이후 대한민국 육군은 제7기동군단을 선봉으로 하여 최단기간안에 북한의 평양을 점령하고 점령 이후에는 다른 도시들을 점령하고 배고픔에 허덕이는 북한 인민군을 무력화 시킨다.



2일차


대한민국 공군은 정찰기를 띄어 도주한 김정은과 북한 수뇌부들에 대한 정찰을 지속적으로 감행한다. 또한 대한민국 공군의 정찰기는 혹시나 폭격하지 못한 북한 핵 시설을 지속적으로 탐지하고 북핵시설이 탐지 되면 바로 폭격을 통해 북한 핵 시설을 사용 불능 상태로 만든다.



대한민국 해군은 동맹 자격으로 미 해군 잠수함 전력과 함께 북한 잠수함 전력을 침몰시키기 위해 북한 해상에서 대기한다. 대한민국 해군의 잠수함 전력과 미 해군의 잠수함 전력은 한반도 해상 장악을 위해 전쟁 종결 직전까지 연합작전을 지속적으로 수행한다.



대한민국 공군은 혹시나 모르는 중국 공군 폭격에 대비하기 위해 대한민국 공군의 공중급유기와 F-15K 전투기를 이륙시켜 북한 상공에 대한 지배권을 확보한다.



3일차


대한민국 육군은 북한 전역에 대한 주민 통제를 통해 북한에 대한 현실을 알려준다. 또한 대한민국 정부가 보관하고 있던 김일성과 김정일 그리고 김정은의 현실을 북한 주민들에게 삐라(전단지) 형식으로 무단 배포한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미디어로 통해 북한 주민과 북한 전역에 대한 완전한 통제를 실시한다. 대한민국 정부는 조선중앙방송, 라디오를 이용하여 대한민국이 한반도에 대한 완벽한 통일을 이룩했다고 전파한다. 또한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북한에 대한 실상을 기존 제작되었던 다큐멘터리 및 인터뷰 영상들을 24시간 방영한다.



북한 주민들에 대해 지속적으로 북한의 실상을 공개하고 대한민국 정부는 대한민국 주도 하에 한반도 통일을 이룩했다는 것에 따라 대민지원사업을 재개한다. 대민지원사업의 대부분은 식량이 부족한 북한 지역에 식량 보급을 시작을 통해 실시한다. 대민지원사업을 통해 북한 전역이 안정되면 한반도 통일 사업을 완수한다.



대한민국 통일부의 통일 한국의 미래 사업과 발전 가능성을 통해 공개된 만큼 한반도는 발전 가능성이 많은 지역이라고 할 수 있다. 대한민국 주도 하에 의한 북진통일은 북한 지역에 대한 재개발과 관광사업에 대해 한민족이라고 분류되는 모든 사람들에게 일자리와 행복을 안겨줄 것이다.


<랭킹월드 추천 글 링크>

우리는 왜? 임진왜란 당시 왕세자 광해군을 재평가해야 할까?

본인 신분을 낮춰 사병 묘역에 안장된 최초의 한국 장군

대한민국 육군의 병영 부조리 시스템이 완전히 폭팔한 사건

가장 최근에 일어난 화산폭팔 5가지

북한이 핵 무기를 포기하지 못하는 이유 5가지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