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터리

군사전문가들이 말하는 미국이 진짜 무서운 이유 3가지

똥베이런 2017. 6. 2.
반응형


전 세계 군사전문가들은 초강대국이라고 불리는 미국이 진짜 무서운 이유에 대해 평가했다고 합니다. 군사전문가들이 평가한 미국이 진짜 무서운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상상을 초월하는 정보수집력


미국의 중앙정보국(CIA)를 포함한 정보기관들은 전 세계를 무대로 정보를 수집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군사전문가들은 인류 전쟁 역사는 정보에 의해 좌지우지 했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군사전문가들은 미 정보기관들 전 세계에서 정보가 수집되는 만큼 전 세계를 감시하고 있다는 것으로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압도적인 전자장비 기술


군사전문가들은 미국이 현재 개발하고 있거나 개발이 완료된 무기들은 압도적인 전자장비 기술이 도입되어 배치 되어 있다고 합니다. 특히 미 공군의 전략폭격기를 포함하여 전투기들은 압도적인 스텔스 기술이 적용되어있다고 할 수 있는데요. 군사전문가들은 러시아를 비롯한 군사강국들이 미국의 압도적인 전자장비 기술을 따라갈 수 없다고 주장하고 있다고 합니다.



미군 전력 무인화


미 국방부는 미군의 전력들을 무인화시켜려는 계획을 잡고 있다고 합니다. 미 국방부의 무인화 계획 덕분에 전 세계 군사강국들 역시 무인 전투기를 비롯하여 무인 장비들을 개발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미 항공모함의 함재기들이 무인 전투기로 개편 될 경우 스타크래프트의 캐리어를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랭킹월드 추천 글 링크>

중국이 2차 한국전쟁에 참전하면 생길 수 있는 일 6가지

중국이 해군육전대 규모를 10만 명으로 늘리는 이유 5가지

2차세계대전 이후 중국이 당사국으로 참전한 전쟁 6개

고구려가 멸망할 수 밖에 없었던 이유 5가지

임진왜란 당시 조선군이 탄금대에서 패배한 이유 6가지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