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터리

대한민국 육군 제7기동군단이 자랑하는 강력한 전력무기 BEST5

똥베이런 2017. 5. 25.
반응형


대한민국 육군의 제7기동군단은 아시아 최대 규모의 기계화보병군단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육군의 제7기동군단은 한반도 유사시에 주둔지를 버리고 북진하여 북괴를 작살내는 임무를 가지고 있는 부대라고 합니다. 최강의 화력을 자랑하는 대한민국 육군 제7기동군단이 자랑하는 강력한 전력무기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M270 MLRS


미 육군에서 개발한 다연장로켓포로 한 번에 12발까지 로켓탄을 투사할 수 있다고 합니다. M270 MLRS 다연장로켓포는 냉전시절 미 육군이 소련군의 대규모 기갑부대를 저지할 방안으로 개발한 무기라고 하는데요. 이론상으로 보자면 M270 MLRS 다연장로켓포 2대가 있으면 동시사격으로 북한 인민군 포병 중대하나는 개박살 낼 수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K-9 자주곡사포


대한민국에서 개발한 자주포로써 현재 대한민국 육군이 자랑하는 전력 중 하나라고 합니다. K-9 자주곡사포는 버튼 조작으로 모든 사격이 가능하며 적의 위치를 효율적으로 감지 할 수 있다고 합니다. K-9 자주곡사포는 제7기동군단을 포함하여 서해 5도 해병대에 우선적으로 배치되고 있다고 합니다.



K-1 전차


현재 대한민국 육군의 주력전차로 약 1,500대가 생산되어 전진배치되어 있다고 합니다. K-1전차는 대한민국 국군이 최초로 보유하게 된 3세대 전차이자 현 육군 기갑전력의 핵심이라고 불리고 있는데요. 기갑부대 출신 군사전문가들은 북한이 어떤 전차를 새로 개발하더라도 K-1전차를 능가할 수 없다고 주장했다고 합니다.



K-21 보병전투차량


강력한 공격을 자랑하는 K-21 보병전투차량은 대한민국 육군의 기계화보병사단에 보급이 완료되었다고 합니다. K-21 보병전투차량의 사격통제시스템은 3세대 이상급 전차에 준하는 전자장비를 장착하고 있다고 합니다. 즉, K-21 보병전투차량이 북한 인민군 소대급 하나는 거뜬히 작살낼 수 있다고 합니다.


K-2 흑표


대한민국 육군에서도 가장 최신 전력무기라고 볼 수 있는 K-2 흑표전차는 엄청난 방어력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K-2 흑표 전차는 대한민국 제7기동군단에 배치되어 운용하고 있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아시다시피 K-2 흑표는 세계에서 뛰어난 성능을 가진 전차들과 비교해서 절대 밀리지 않는 스펙을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랭킹월드 추천 글 링크>

군납비리로 인해 생길 수 있는 치명적인 문제점 5가지

문재인 정부가 추진하는 대한민국 국군의 국방개혁 BEST4

북한이 두려워하는 대한민국 국군에 배치 될 전략무기 BEST5

한국전쟁으로 인해 최대한의 국익을 얻은 국가 4개

역사전문가들이 평가한 한국 역사상 가장 치열했던 전투 6가지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