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터리

미 연방수사국 FBI가 추적해본 북한 김정은의 검색기록

똥베이런 2017. 3. 24.
반응형

스위스 유학시절부터 이어온 북한 김정은의 컴퓨터 사랑에 미국 연방수사국 FBI는 북한 김정은이 인터넷을 사용할 시 어떤 검색어를 검색하여 인터넷을 활용하는지 추적해보았다고 합니다.



특히 외신기자들의 사진 자료나 북한에서 공개하는 공개 사진 자료에 포착된 김정은 집무실의 컴퓨터는 바로 미국 애플사가 만든 Mac 컴퓨터로 공개되었는데요.



미국을 원수라고 교육하고 있는 북한의 독재자 김정은 역시 미국의 애플사의 제품을 사랑하는 것 같습니다. 미 연방수사국 FBI가 추적해본 북한 김정은의 검색기록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자신의 이름을 검색해본다.

(키워드 : 김정은)


미 연방수사국 FBI는 김정은 역시 유명인들과 마찬가지로 자신의 이름을 각 종 검색엔진에 검색해본다고 합니다. 특히 관련검색어로 나오는 검색어들 역시 클릭하여 본다고 하는데요. 다른 내용에 대해서는 미 연방수사국에서 공개는 하지 않았지만 아마 인터넷 검색하다보면 자신을 조롱하는 관련 커뮤니티에도 접속해서 보지 않을까합니다.



2. 중국 검색엔진의 검색어

(金三胖 : 김씨뚱보 3세)


북한의 김정은은 중국을 대표하는 검색엔진인 바이두에서 金三胖(김씨뚱보 3세)라는 검색어를 검색해본다고 합니다. 특히 중국 정부에서는 金三胖(김씨뚱보 3세)라는 검색어를 사용하지 못하도록 통제했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중국 정부의 金三胖(김씨뚱보 3세) 키워드 사용을 통제한 것이 북한 김정은이 중국 정부에 요청하여 통제하지 않았나 하는 중국 언론들의 추측이 하고 있다고 합니다.



3. 대한민국 정치 관련 뉴스


북한의 김정은은 현재까지 전쟁이 진행중인 대한민국의 정치관련 뉴스를 자주 본다고 합니다. 이는 대한민국의 정치가 돌아가는 것을 자세히 파악하기 위해서라고 하는데요. 나이가 어리다보니 인터넷을 사용하여 대한민국의 정세를 살펴보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김정은이 인터넷을 사용하여 대한민국의 정치동향을 살폈으니 김정일 역시 인터넷을 사용하여 대한민국 정치동향을 살피지 않았을까 하는 개인적인 생각이 있습니다.



4. 대한민국 실시간 이슈


북한 김정은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포털사이트인 다음, 네이버 등의 검색엔진에서 올라오는 실시간 이슈들을 클릭하여 본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심심해서 한 번씩 클릭해 본 것이 아닐까하네요.



5. 자신이 관련된 북한 관련 뉴스


북한 김정은은 자신이 관련된 북한 관련 뉴스에 대해 자신의 이름을 검색어로 검색해서 본다고 합니다. 미 연방수사국 FBI는 김정은이 자신이 관련되어있거나 북한 관련 기사들을 주로 찾아본다고 합니다.


<랭킹월드 추천 글 링크>

미국과 북한의 핵 협상이 절대 될 수 없는 이유

조선수군이 명량에서 왜선을 박살낼 수 있었던 이유 6가지

미 태평양사령부 전력이 미군 전력의 60%인 이유

미 해군 제7함대만으로 북한을 쓸어버릴 수 있는 이유

김정은이 두려워하고 있는 2017년 한미연합 미군의 전력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