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이슈

루이비통 신발을 물티슈로 닦으면 생기는 일 ㅋㅋ

똥베이런 2022. 2. 3.
반응형

전 세계에서 뿐만 아니라 한국에서도 고가로 유명한 루이비똥 신발을 물티슈로 닦았다는 사람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나타났다고 합니다.

해당 글을 작성한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 이용자는 120만원 상당의 루이비똥 신발을 물티슈로 닦았다며 후기를 공개했는데요.

이 글을 작성한 작성자는 '루이비똥 120만원 짜리 신발 물티슈로 닦으면 벌이지는 일'이라며 힐캡에 뭐가 묻어서 물티슈로 닦았더니 색이 빠져 얼룩진 상태'라고 사진을 올렸다고 합니다.

또한 '얼룩이 보기 싫어 물티슈로 더 지우려다가 글자가 완전히 사라진 상태'라며 실제로 보면 색이 얼룩 달룩' 하다고 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작성자는 신발 구매 영수증과 동시에 '이 신발을 산지 2주 밖에 되지 않았는데 살짝 멘붕 옴'이라며 현재 심정을 표현했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생각해보면 루이비똥 매장에 항의 하거나 정품 검증을 받아야되지 않을까 생각해보는데요. 온라인 커뮤니티는 이 글이 올라오자 많은 댓글이 달렸고 주제 거리가 되면서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