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이슈

나홀로 집에 '맥컬리 컬킨'이 개명 신청한 새 이름

똥베이런 2019. 1. 8.
반응형


나홀로 집에 출연했던 '맥컬리 컬킨'은 26일, SNS 트위터에 글을 게재했고 '메리 크리스마스'라고 인사를 한 후 '내 새로운 미들 네임이 선택'되었다고 공개했다고 합니다. 나홀로 집에 '맥컬리 컬킨'이 개명 신청한 새 이름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맥컬리 컬킨은 2019년부터 내 새로운 법적 이름은 맥컬리 맥컬리 컬킨 컬킨이다라며 느낌이 좋다고 개명 계획을 밝혔다고 합니다. 맥컬리 컬킨은 지난해 11월 자신의 홈페이지인 '버니이어스'에 개명을 하겠다고 알리면서 미들네임에 대한 의견을 달라고 팬들에게 도움을 요청했다고 하는데요. 그 결과 '맥컬리 컬킨'의 미들네임은 '맥컬리 컬킨'이 되었던 것이라고 합니다.



'맥컬리 컬킨'의 풀네임은 '맥컬리 카슨 컬킨'으로 '맥컬리 컬킨'의 말대로라면 맥컬리 컬킨의 풀네임은 '맥컬리 맥컬리 컬킨 컬킨'이 된다는 것이라고 하는데요. '맥컬리 컬킨'은 나홀로 집에로 스타덤에 올랐으나 14살의 나이에 연기 활동을 중단하고 평범한 삶을 살았다고 합니다.



맥컬리 컬킨은 부모의 이혼, 약물 중독을 겪으며 대중의 안타까움을 자아냈지만 최근에는 SNS, 팟캐스트 방송 등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고 합니다. 인터넷 방송으로 팬들과 소통을 하며 재미를 느끼는 '맥컬리 컬킨'이 많은 활동을 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랭킹월드 추천 글 링크>

9년동안 공개하지 않은 '19금' 연예담 공개한 여배우

배우들을 당황하게 만들었다는 효린의 시상식 무대 의상

일본 초등학교에서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잔인한 교육

가수 유승준이 최근 웨이보를 통해 공개한 근황

지금 프랑스에 가면 절대로 안되는 이유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