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이슈

1000도의 공을 옥수수에 올려놓았더니 생긴 일

똥베이런 2018. 12. 22.
반응형


유튜브에서는 각 종 실험 영상들이 화제가 되면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많은 실험 영상 중에서도 뜨거운 철제공을 옥수수 위에 올려놓는 실험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하는데요. 1000도의 공을 옥수수에 올려놓았더니 생긴 일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지난 2017년 5월 이색적인 실험을 하는 유튜버 '라이프 헥스 & 익스페리먼츠' 채널은 철제공 1000도까지 달군 후 팝콘 옥수수 위에 집어넣는 영상이 업로드되었다고 합니다. 영상 실험자는 먼저 철제공을 1000도까지 달군 후 실험을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팝콘 옥수수 안에 공을 집어넣기 전 실험자는 먼저 유리컵 안에 탁구공 3개와 구슬 수십개를 집어넣었다고 하는데요. 먼저 탁구공 3개가 담긴 유리컵에 1000도로 달궈진 철제공을 넣었고 탁구공은 철제공의 열기를 이겨내지 못한 채 불이 피어오르며 타버렸다고 합니다. 하지만 수 십개의 구슬은 1000도로 달궈진 철제공의 열기를 버텨냈고 시간이 흘러도 녹지 않고 모양을 유지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 실험에서 화제가 된 것은 팝콘 옥수수였고 실험자는 프라이팬에 식용유를 부은 후 철제공을 그 안에 집어넣었다고 합니다. 프라이팬에 담긴 식용유는 철제공이 담기자 끊기시작했다고 하는데요.



식용유 실험까지 마친 후 실험자는 프라이팬에 팝콘 옥수수를 담기 시작했고 그 안에 철제공을 집어넣었다고 합니다. 팝콘 옥수수가 담긴 프라이팬에 철제공을 집어넣자 팝콘 옥수수들은 곧바로 팝콘이 되어 튀어오르기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철제공으로 실험을 하는 이 실험 영상은 유튜브에서 2,300만 뷰를 달성하고 있으며 아직까지도 많은 사람들이 시청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랭킹월드 추천 글 링크>

작품 때문에 일부로 주름을 생기게 한 여배우

사건 하나로 17년 동안 공중파에 나오지 못한 배우

어벤져스: 인피니티워에서 '프록시마' 연기한 배우의 비주얼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 속 '프레디 머큐리' 목소리의 정체

퀸의 '보헤미안 랩소디'가 한국에서 금지곡이었던 이유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