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이슈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 속 '프레디 머큐리' 목소리의 정체

똥베이런 2018. 12. 20.
반응형


프레디 머큐리와 퀸의 이야기를 담은 영회 '보헤미안 랩소디'가 히트를 치면서 각 종 영화관에서 상영횟수를 늘리고 있습니다.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 속 '프레디 머큐리' 목소리의 정체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는 퀸의 멤버 4명인 프레디 머큐리, 브라이언 메이, 로저 테일러, 존 디콘이 만나 퀸을 결성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또한 퀸의 전설적인 공연이라고 불리는 1985년 '라이브 에이드' 공연을 재구성하기도 했는데요.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 속에서는 퀸의 명곡인 보헤미안 랩소디, 러브 오브 마이 라이프, 위아 챔피언 등의 명곡들이 재구성되었다고 합니다.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에서 생생한 프레디 머큐리의 목소리는 많은 사람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기도 했었는데요. 그런데 '보헤미안 랩소디'에는 3명의 목소리가 들어간 것으로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 속 프레디 머큐리의 공연 음성은 '프레디 머큐리'를 연기한 배우 라미 말렉의 목소리와 캐나다 가수 마크 마텔의 목소리를 섞었다고 하는데요. 라미 말렉은 프레디 머큐리가 살아돌아왔다는 호평을 받을 정도로 '보헤미안 랩소디'에서 열연을 펼쳤다고 합니다. 또한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 마지막 장면에서 나오는 '라이브 에이드' 공연장면에는 실제 프레디 머큐리가 공연했던 모습을 연상하게 했는데요.



라미 말렉은 메트로US와의 인터뷰에서 영화에서 나오는 프레디 머큐리의 목소리를 3명의 목소리가 섞인 것이라고 직접 밝혔다고 합니다. 또한 영화 제작 당시 프레디 머큐리의 목소리처럼 느끼도록 하는 것이 목표였다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마크 마텔은 유튜브에 퀸의 노래를 커버한 영상을 올리면서 유명세를 얻은 가수로 영화 개봉 이후 마크 마텔의 유튜브는 구독자가 급증했다고 합니다.


<랭킹월드 추천 글 링크>

퀸의 '보헤미안 랩소디'가 한국에서 금지곡이었던 이유

조선일보가 '프레디 머큐리'를 연기한 '라미 말렉' 사진으로 욕먹는 이유

퀸의 보컬 '프레디 머큐리'의 무덤이 갑자기 사라진 이유

DC의 신작 영화 '아쿠아맨'이 역대급인 이유

하정우가 소속사를 설립하자 가장 먼저 영입한 여배우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