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이슈

앞으로 아이유 콘서트에서 들을 수 없게 된 노래

똥베이런 2018. 12. 4.
반응형


앞으로 아이유의 콘서트에서 아이유의 라이브로 들을 수 없는 노래가 있다고 합니다. 앞으로 아이유 콘서트에서 들을 수 없게 된 노래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서울 방이동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2018 아이유 투어 콘서트 - 이 지금'이 진행되었다고 합니다. 이 날 공연에서 히트곡을 선보이며 다양한 노래를 부른 아이유는 마시멜로우 인형탈을 쓴 댄서들과 '마시멜로우'를 열창했다고 하는데요.



노래가 끝난 후 아이유는 열광하는 관객들에게 마이크에 대고 하나 아쉬운 말을 하나 했다고 합니다. 아이유는 '제가 오늘 마쉬멜로우 무대가 사실 마지막이라서 이번 공연으로 마쉬멜로우 무대를 안하는 걸로 결정했습니다'라고 말했는데요. 이후 아이유는 '제가 더 부를 곡들이 점점 많아지는데 이제 세트리스트를 짤 때 귀여운 곡들을 조금씩 부르기 어려워졌어요'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이어 아이유는 26살까지만 마지막으로 마쉬멜로우와 같은 귀여운 무대를 은퇴하게 되었어요'라고 전했는데요.



이러한 아이유의 발언으로 인해 앞으로 아이유 콘서트에서는 마시멜로우군도 은퇴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아이유는 9년째 함께한 마쉬멜로우군도 '너무나 행복한 10년이었습니다, 은퇴 후 뜨거운 핫초코에 몸을 녹이며 노년을 즐길 예정입니다'라고 미래 계획을 밝히기도 했는데요. 앞으로 아이유의 히트곡인 '마시멜로우'를 아이유 콘서트에 들을 수 없게되어 많은 팬들이 아쉬움을 보이기도 했다고 합니다.


<랭킹월드 추천 글 링크>

공개수배에 올랐는데 너무 이뻐서 화제가 된 여성

한국이 미세먼지 좀 줄여달라고 말한 후 중국인들의 반응

안구건조증이 심할 때하면 바로 효과를 볼 수 있는 행동

조회수 1,540만회 찍은 '콘돔' 성능 테스트 레전드

친구를 대신해 스스로 대리모가 된 여성의 사연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