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이슈

안구건조증이 심할 때하면 바로 효과를 볼 수 있는 행동

똥베이런 2018. 12. 2.
반응형


지난 20일, 채널A에서 방영 중인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눈 중풍을 예방하는 방법이 소개되었다고 합니다. 안구건조증이 심할 때하면 바로 효과를 볼 수 있는 행동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채널A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쉬르머 검사를 통해 안구건조증을 5분간 직접 테스트해보았다고 합니다. 



이 중, 6남매의 아버지인 박지헌의 결과는 심각했고 검사 결과 파란선이 하나도 젖이 않았다고 하는데요. 



이후 '나는 몸신이다' 출연진은 5분간 빨래판 밟기를 시작했고 빨래판을 밟은 이후 박지헌의 눈에는 변화가 찾아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박지헌은 심각했던 쉬르머 검사를 다시 받았고 쉬르머 검사를 5분간 해보게 되는데요.



빨래판을 밟기 전 박지헌의 눈에서 눈물이 하나도 나오지 않았지만 다시 한 검사에서는 눈물샘에 변화가 생겼다고 합니다. 박지헌은 첫번째 쉬르머 검사 이후 빨래판을 5분간 밟았다고 하는데요.



실제 빨래판을 5분간 밟은 후 다시 한 쉬르머 실험 결과에서 눈물샘이 나오자 출연진들은 놀라워했다고 합니다. 이 모습을 본 채널A '나는 몸신이다'에 출연한 한의사는 박지헌의 몸에 열리 올라가 눈이 따뜻해져서 눈물샘이 고인 것이라고 설명했다고 합니다.


<랭킹월드 추천 글 링크>

조회수 1,540만회 찍은 '콘돔' 성능 테스트 레전드

친구를 대신해 스스로 대리모가 된 여성의 사연

베트남 전쟁에 참전한 당시 20대 초반의 한국군 병사들의 모습

전역한 후 첫 동원훈련장 배정받은 예비군에게 발생한 대참사

대북방송하던 남한 병사의 말에 북한 병사가 한 대답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