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이슈

중국인들이 제주도 편의점을 욕하고 있는 이유

똥베이런 2018. 11. 30.
반응형


제주도 제주시에 위치한 한 편의점에는 '중국인 출입금지'라는 팻말이 붙어져 있었다고 합니다. 이로 인해 중국인들 사이에서 유행하는 웨이보에서는 반한 감정과 더불어 한국물품 불매 움직임이 포착되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중국인들이 제주도 편의점을 욕하고 있는 이유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제주도를 방문한 한 중국인은 지난 23일, 제주시의 한 편의점에서 '중국인 출입금지'라고 적혀있는 편의점 입구를 동영상으로 촬영해 중국 동영상 사이트에 업로드 했다고 합니다. 이 영상이 중국 동영상 사이트에 업로드되자 중국 웨이보에서도 '#한국편의점에 붙은 중국인 출입금지'라는 해시태그 게시물이 올라오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해당 영상을 올린 한 중국인은 '우리는 물건을 사려고 갔는데, 우리를 이렇게 대했다, 제주도는 중국인들이 소비하지 않으면 이익이 발생하지 않는다'며 글을 써놓았다고 하는데요. 또한 영상을 올린 중국인은 '편의점 점주가 중국인에 대해 악감정을 가지고 있는 것 같다'며 확인되지 않는 주장을 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이렇게 제주도에 위치한 한 편의점에 붙은 푯말로 인해 중국인들은 '앞으로 한국 여행을 가지 않을 것이다'라며 다양한 반응을 내놓고 있는데요. 중국인들이 제주도에서 한 행동에 대해 생각해보고 SNS에 글을 올렸으면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랭킹월드 추천 글 링크>

해외 SNS에서 난리난 SNS 역사 상 천생연분 커플

100톤짜리 유압프레스로 동전을 눌렀을때 나온 결과

2020년에 새로 생길 수 있다는 고등학교의 정체

바둑 실력 하나로 한국 바둑의 썩은물을 없애버린 이세돌

1997년 대한민국이 IMF외환위기를 겪게 된 이유 4가지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