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이슈

당신이 모르는 양성애자 글로벌 스타 6명

똥베이런 2018. 11. 6.
반응형


보수적인 고정관념을 버리고 성적 취향에 대해 솔직하게 말하는 연예인들과 유명인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당신이 모르는 양성애자 글로벌 스타 6명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레이디 가가


레이디 가가는 바바라 월터스와의 2010년 인터뷰에서 여자, 남자 모두와 사귀어본 적이 있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레이디 가가의 대표곡인 '포커 페이스'는 레이디 가가가 남자친구와 있었을 때 다른 여자를 속으로 흠모하던 내용이라고 합니다.



안젤리나 졸리


안젤리나 졸리는 브래드 피드를 만나기 전 많은 여자와 만남을 가졌다고 고백했다고 합니다. 안젤리나 졸리는 OK매거진과의 인터뷰에서 '나는 과거 여자들을 사랑했고 여자들과 잠자리도 가졌다'며 '여자를 어떻게 사랑하고 만족 시킬 수 있는지 아는 것 같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크리스틴 스튜어트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영화 '트와일라잇'에서 만난 로버트 패틴슨과 몇 년간의 만남을 끝으로 모델 '스탈레 맥스웰'과의 만남으로 당시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더가디언과의 인터뷰에서 '양성애자라고 해서 성적취향이 달라지는 것은 아니며 나에게는 전혀 반대의 경우다'라고 말한 바 있다고 합니다.



미셀 로드리게즈


영화 '패스트 앤 퓨리어스', '아바타'로 유명한 배우인 '미셀 로드리게즈'는 EW와의 인터뷰에서 '나는 남자, 여자 양 쪽을 모두 만나봤다'고 고백했다고 합니다. 미셀 로드리게즈는 인터뷰에서 '나는 호기심이 많아 모두를 만나봤는데 남자들은 흥미롭다, 물론 여자들도 마찬가지다'라고 말한 바 있다고 합니다.



드류 베리모어


드류 베리모어는 '콘택트 매거진'과의 인터뷰에서 '나는 여자들을 성적으로 좋아한다, 나는 항상 나를 양성애자라고 생각해왔다'라고 말한 바 있다고 합니다. 또한 드류 베리모어는 '남자와 여자가 함께 하는게 아름다운 것처럼 여자와 여자가 함께하는 것도 아름답다고 생각한다'고 밝힌 바 있다고 합니다.



다니엘 뉴먼


드라마 '워킹 데드'의 주연인 다니엘 뉴먼은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나는 성적으로 모든 것을 다 해봤고 여자도 좋지만 지금은 동성인과의 깊은 관계를 유지 중이다'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또한 다니엘 뉴먼은 #LGBTQ라는 해시태그를 남겨 양성애자임을 밝혔다고 합니다.


<랭킹월드 추천 글 링크>

1m 앞에 비가 쏟아지는데 비를 단 한방울도 맞지 않은 남성

북한 해안포 1개 포문이 아직도 열려 있는 이유

김밥버거를 최초로 만든 사장님이 가게 문을 닫은 이유

임팔라가 서서히 진흙에 빠지자 이를 본 남성이 한 행동

전 여자친구와의 관계 영상을 유포한 몰카범의 처벌이 약해진 이유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