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이슈

김밥버거를 최초로 만든 사장님이 가게 문을 닫은 이유

똥베이런 2018. 11. 5.
반응형


김밥버거를 대한민국 최초로 개발했다는 통영의 한 김밥집 사장님이 운영하는 가게의 근황이 알려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밥버거를 최초로 만든 사장님이 가게 문을 닫은 이유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통영 본점을 중심으로 맛있다고 소문이 나면서 전국 각지에 체인점을 열었던 '김밥버거'는 많은 사람들이 찾던 분식집이었습니다. 하지만 최근 국내 온라인 커뮤니티에 김밥버거 본점에 붙어 있다는 한 공고문이 올라왔다고 하는데요.



공고문에는 '그동안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말과 함께 가게를 개인 사정으로 인해 접게 되었다는 작별의 글이 적혀있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 공고문을 본 사람들은 김밥버거 사장님의 근황을 보고 매우 놀랄 수 밖에 없었다고 하는데요.



김밥버거 사장님은 최근 에너지 관련 특허를 획득했다며 연구 개발로 인해 김밥버거를 그만 두게 되었다고 적혀있었다고 합니다. 김밥버거 본점 사장님의 천성적 직업은 아마도 발명가가 아닌가 생각을 해봅니다.


<랭킹월드 추천 글 링크>

임팔라가 서서히 진흙에 빠지자 이를 본 남성이 한 행동

전 여자친구와의 관계 영상을 유포한 몰카범의 처벌이 약해진 이유

마트에서 군인이 돈이 부족하다고 하자 보인 사람들의 반응

산부인과 의사가 0.5kg로 태어난 아기를 지퍼백에 넣은 이유

백구 2마리를 차에 매달고 도로를 질주했던 운전자가 한 말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