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이슈

BJ세야 기살려줄려고 별풍선 853개 쏜 유명 연예인

똥베이런 2018. 9. 29.
반응형


얼마 전, TV스크린을 통해 많이 알려진 유명 연예인이 인터넷 실시간 방송을 하는 BJ세야의 방송에 방문해 별풍선 853개를 쏘았다고 합니다. BJ세야 기살려줄려고 별풍선 853개 쏜 유명 연예인이 누구인지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금수저로 알려져 있는 BJ세야는 실시간 인터넷 방송을 통해 배우 윤균상과의 친분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BJ세야는 자신과 배우 윤균상이 한 카톡 대화를 공개하면서 정말 친한사이라는 것을 입증해보였는데요.



윤균상은 BJ세야와의 카톡 대화를 하던 중 자신이 11월에 드라마가 시작된다며 근황을 밝혔고 BJ세야에게 '욕하면 재밌어지는거야?', '방송 힘들지?'라며 장난을 쳤다고 합니다. 



배우 윤균상의 카톡을 본 BJ세야는 '그건 안된다'며 답장을 날렸고 윤균상은 BJ세야의 실시간 방송에 들어와 별풍선 853개를 쏘았다고 합니다. 배우 윤균상이 BJ세야에게 별풍선을 쏘자 시청자들은 놀라워했고 BJ세야는 '아, 형이 왜 쏴요'라며 미안함을 표현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도 BJ세야는 웃으면서 좋아하는 모습을 보였고 이에 시청자들은 BJ세야의 반응에 폭소했다고 합니다. 배우 윤균상은 TV스크린에서 자주 볼 수 있는 명품 배우로 평가받고 있는 배우라고 합니다.


<랭킹월드 추천 글 링크>

스포츠 토토하는 사람들에게 대참사로 기억 될 축구 경기 결과

10년 동안 8첩반상을 1천원에 아침 식사를 제공한 백반집

모바일 게임까지 '셧다운제' 도입한다는 여성가족부

20대 초반의 여성들이 차라리 군대에 가고 싶다라고 말한 이유

여자친구와 결혼 후 첫날밤에 이혼을 결심하게 된 남성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