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이슈

20대 초반의 여성들이 차라리 군대에 가고 싶다라고 말한 이유

똥베이런 2018. 9. 28.
반응형


EBS에서 방영 중인 '까칠남녀' 프로그램에는 '군인도 사랑받고 싶다'라는 주제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었다고 합니다. 20대 초반 여성들이 차라리 군대에 가고싶다고 말한 이유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EBS '까칠남녀'에 출연한 20대 여성은 '군대에 가지 않은 것 때문에 여자들이 취업에 유리하다라는 것은 말도 안된다'며 자신의 의견을 솔직하게 말했다고 합니다. 여성 출연자의 의견을 듣기 전, 20대 남성 출연자는 '군대에 가면 2년 동안 아무것도 하지 못하는데 일반적으로 혜택을 줘야 한다'는 말을 했었다고 하는데요.



20대 초반의 출연자는 '남자들은 여자들에게 2년이나 취업 준비를 해서 좋은 회사에 다닌다며 군 복무 혜택을 달라고 한다'는 말을 하기도 했었는데요. 이에 20대 초반의 여성 출연자는 '그렇다면 왜 여성은 남성의 임금 70%만 받는가'라며 질문을 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20대 여성 출연자는 '군필 남성들이 얻는 혜택을 얻는다면 나도 군대에 가고 싶다'며 진행자들과 패널들을 모두 놀라게 했다고 합니다. 한편, 이 내용이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 화제가 되면서 이 글을 접한 인터넷 커뮤니티 이용자들은 '한 번 같다오길 바란다'는 반응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랭킹월드 추천 글 링크>

여자친구와 결혼 후 첫날밤에 이혼을 결심하게 된 남성

일상생활 속 자주쓰는 물건에 포함되어 있는 유해 성분

갑자기 공연이 중단되자 홍진영이 눈물을 흘린 이유

지하철에서 고통을 호소하며 여성이 쓰러진 이유

인터넷 커뮤니티에 올라온 최근 스타벅스 4만 5천원 논란 정리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