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이슈

대만 사람들이 일본 우익단체와 일본을 상대하는 방법

똥베이런 2018. 9. 18.
반응형


최근 일본 우익단체 대표가 대만에 있는 위안부 동상을 발로 찬 것이 대만 언론에 의해 보도되어 대만 내부에서 반일감정이 확산되고 있다고 합니다. 이후 대만 언론은 일본 우익 단체 대표가 '위안부 동상'을 발로 찬 것에 대해 톱뉴스로 보도하면서 대만 내부에서 반일 감정이 확산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대만 언론이 톱기사로 일본 우익대표가 '위안부 동상'을 발로 찬 것을 연달아 보도하자 상황이 심상치 않은 것을 느낀 일본 우익대표는 다리 스트레칭을 한것이라고 해명했다고 합니다. 



이후 대만 국민당은 일본을 대놓고 비판하기 시작했고 대만 국민당 소속의 '가지은 의원'은 일본 우익대표가 다리가 저려 스트레칭을 한 것은 말도 안된다고 발표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대만 국민당 소속의 '가지은 의원'은 일본 우익단체 대표가 대한민국의 서울로 가기를 건의 했다고 하는데요. 그러면서 일본 우익단체 대표가 한국에서 '다리가 저려서' 스트레칭을 했다는 말을 했다면 다리가 짤렸을 것이라며 분노성 발언을 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대만 국민당 '가지은 의원'은 일본 우익단체 대표가 다리가 짤려 기어서 다니게 되며 한국을 아마 빠져나가지 못할 것이라며 일본 우익단체 대표의 발언을 무자비하게 비판했는데요. 대만 국민당 의원들의 분노성 발언에 이어 대만 외교부에서도 일본 우익단체 대표에 대한 공식 입장을 내보냈는데요. 대만 외교부는 일본 우익단체 대표에게 '법에 의거해서 처리해야 한다, 그를 절대로 용서하지 않겠다'며 일본 우익단체 대표를 법적으로 처리하겠다는 공식 입장문을 발표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현재 대만에 체류 중인 일본인들은 대만인들에 의해 엄청난 수모를 겪고 있다고 하는데요. 대만시민들은 일본우익단체 대표가 있는 빌딩 앞에서 '피는 피로써 값는다'며 시위를 진행 중에 있다고 합니다.



한편, 대만 수도인 '타이베이현' 신북시 전 시장은 기자회견을 통해 자신이 생각하는 일본인에 대한 의견을 말했다고 합니다. 이번 사건에 대해 일본 정부가 어떤 공식 입장문을 내놓게 될지 주목되고 있다고 합니다.


<랭킹월드 추천 글 링크>

한국에만 있는 한국 문화 자체를 깨버린 여자 연예인

던전앤파이터 개발 후 33살에 강남 건물주 된 남자의 근황

자식을 생각한 아버지가 아이들에게 직업을 말하지 않았던 이유

동북아시아 국가들이 대한민국 예비군을 두려워하는 이유 4가지

선미가 인성으로 절대로 까이지 못하는 이유 (feat.선미 매니저)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