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터리

'미스터 션샤인' 친일파 이완익 연기하다가 현타온 김의성

똥베이런 2018. 9. 10.
반응형


tvN에서 방영하고 있는 미스터 션샤인에서 '부왜인' 이완익 역활을 맡은 배우 김의성이 페이스북에 올린 글이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미스터 션샤인' 친일파 이완익 연기하닥 현타온 배우 김의성이 어떤 글을 올렸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스터 션샤인은 tvN에서 방영하고 있는 드라마로 한일합방 전인 조선을 스토리로 다루고 있는 드라마입니다. 특히 배우 김의성의 연기는 시청자들을 분노하게 만들 정도로 완벽한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배우 김의성이 연기하는 인물은 극중 '부왜인' 이완익으로 실제 인물인 민족반역자 '이완용'을 모티브로 만든 극 중 가상인물이라고 합니다. 이완용은 현재까지도 한민족 최악의 민족반역자라고 불리고 있으며 심지어는 '친일의 끝판왕'이라고까지 불리고 있는데요.



그런데 지난 8일, 배우 김의성의 페이스북에는 '아 진짜 이완익 X새끼네'라는 말이 올라왔고 수 많은 페이스북 시청자들이 김의성의 페이스북을 방문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미스터 션샤인'에서 이완익은 자신이 죽인 의병 부부가 고애신의 부모였다는 것을 알고 고애신의 집안을 몰락시킨 바 있는데요.



'미스터 션샤인'에서 배우 김의성이 연기하는 이완익은 고애신의 총에 사망했으며 사망 이후 일본과 조선 양 측 모두 이완익의 시신을 수습하지 않겠다 밝히는 모습이 연출되었습니다. 이완용은 실제로 을사조약과 한일합병을 추진해 나라를 일본에 통채로 넘긴 주도자였다고 합니다.


<랭킹월드 추천 글 링크>

원한과 분노로 조선을 망하게 한 일본 스파이의 정체

혐한 시위를 하는 일본 극우단체에게 참교육을 시전하고 있는 전직 일본 야쿠자들

김구 선생 암살범을 10년간 추적해 응징한 29살 청년

앞으로 뷰티 유튜버들이 협찬받고 제품홍보를 하지 못하는 이유

'광희가 곧 전역을 한다고?' 전역을 코앞에 둔 연예인 5명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