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바닥에 파스를 붙이고 자면 일어나는 효과 2가지

똥베이런 2018. 7. 25.
반응형


어깨결림이나 팔 다리 통증을 느낄 때 가장 먼저 찾게 되는 것이 바로 파스입니다. 또한 붙히면 따뜻해지는 효과로 인해 마치 금방이라도 나을 것 같은 기분이 들기도 하는데요. 



특히 발바닥은 신체의 모든 주요 장기와 연결되어 있어 발의 상태를 보고 건강 상태를 확인 할 수 있다고까지 말하고 있다고 합니다. 



심지어 일본 여행을 다니는 여행객들에게 있어서 오래 걸어 피곤한 발을 시원하게 만들고 가뿐하게 만들어주는 휴족 시간이 인기를 끌기도 했었는데요. 발바닥에 파스를 붙이고 자면 일어나는 효과 2가지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이어트


발바닥에 파스를 붙인 것만으로도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발바닥에 모여 있는 많은 혈관이 모여 있어 발바닥을 자극하면 혈액 순환과 근육이 움직임 그리고 지방의 연소도 촉진된다고 하는데요. 발바닥에 파스를 붙이고 자면 신장과 대장의 경혈을 자극해 신진 대사와 장 운동을 활발하게 해줘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다리 피로 및 붓기 제거


발바닥에 파스를 붙이고 자면 다음 날 아침에 다리가 한결 가벼워진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특히 장기간 서서 일 할 경우 다리가 붓게 되는데 발바닥에 파스를 붙히고 자면 다리의 붓기를 제거하는데 큰 도움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물론 사람의 체질과 건강 상태에 따라 효과가 다를 수 있다고 합니다.


<랭킹월드 추천 글 링크>

라면 2개 이상 못 끊이는 사람들을 위한 꿀팁

영하 140도 기계 안에서 사우나하는 모습 보여준 설리

마동석이 본명이 아닌 예명으로 활동하는 이유

영화 아수라에 숨겨있는 소름돋는 이재명 관련 장면들

악습 때문에 이슬람 난민들을 반드시 추방해야 하는 이유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