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터리

82년 생으로 알려져 있던 북한 김정은의 진짜 나이

똥베이런 2018. 7. 20.
반응형


북한 김정은 국무위원장의 나이는 북한 전문가 또는 대한민국 통일부, 국정원에 의해 82년 생으로 나이를 짐작해본다는 발표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남북정상회담 이후 북한 김정은 위원장의 진짜 나이가 공개되었다고 하는데요. 82년 생으로 알려져 있던 북한 김정은의 진짜 나이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한반도 평화의 숙제를 두고 얼마 전 남한과 북한은 남북정상회담을 진행해 전 세계로부터 주목받았습니다. 또한 북한이 미국에 대화를 요청하면서 진행 된 북미정상회담 역시 성공적으로 마치게 되었는데요.



오래 전부터 북한 김정은 위원장의 나이는 김일성이 1912년과 김정일의 출생연도 1942년의 끝자리를 맞춰 1982년 생으로 알려져 있었습니다. 하지만 북한 김정은 국무위원장의 출생연도는 1982년이 아니라고 하는데요.



대한민국 통일부와 국정원은 북한 김정은 위원장이 스위스에서 유학하던 시절 여권을 근거로 실제 나이를 공개했다고 합니다. 김정은 국무위원장의 여권에 적혀 있는 출생연도는 1984년 생으로 올해 35살이라고 하는데요.



1984년 생이면 신민아, 구혜선, 손호준, 산다라박과 동갑으로 30대 중반에 속한 나이라고 합니다.



1984년 생으로 35살의 나이인 김정은 위원장은 문재인 대통령과 35살 차이가 나며 문 대통령의 아들보다 2살이 어리다고 합니다. 


<랭킹월드 추천 글 링크>

인간이 어디까지 잔인해 질 수 있는지 보여준 민족

일본 정부가 한국과는 달리 난민을 대하는 태도

음식 취향이 특이해도 너무 특이한 여자 연예인 5명

몸무게가 10kg 쪘다는 구혜선 근황

하루 아침에 70대 노인의 모습으로 변한 20대 여성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