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이슈

가상화폐 세계 부자 순위에 갑자기 등장한 한국인의 정체

똥베이런 2018. 7. 12.
반응형


가상화폐는 4차 산업혁명의 핵심 기술인 '블록체인'을 접목시킨 하나의 상품 중 하나입니다. 가상화폐 세계 부자 순위에 갑자기 등장한 한국인의 정체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세계 경제 전문지 포브스는 가상화폐 세계 부자 순위를 공개했다고 합니다. 포브스는 원래 매 년 세계 부자들의 자산에 순위를 메겨 부자 명단을 발표하는 것으로도 유명한 전문지이기도 한데요. 



역시 예상대로 리플 공동창업자 크리스 라센과 바이낸스 창평자오 그리고 이더리움 공동창업자 조렙 루빈이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가상화폐 부자 순위 19위에 한국인이 포함되어 있었다고 합니다.



가상화폐 세계 부자 순위 19위에 랭크 된 한국인은 두나무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업비트 송치형 대표였다고 하는데요. 업비트는 대한민국 가상화폐 거래소 중 빗썸을 제치고 1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가상 신뢰성이 높은 거래소로 자리잡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포브스 역시 송치형 대표에게 '세계에서 가장 큰 비트코인 거래시장 중 하나인 업비트는 한국에서 지난 4개월 간 가장 크게 성공한 거래소'라고 소개했다고 합니다.



수 많은 가상화폐 거래 이용자들에게 빗썸이 신뢰를 잃은 만큼 업비트가 신규 회원에 대한 입금을 열게 될 경우 업비트는 세계에서 가장 크게 성장 할 거래소로 평가받고 있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업비트가 홍콩의 바이낸스 가상화폐 거래소보다 더 크게 성장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랭킹월드 추천 글 링크>

냉장고 냉동실에 음식물 쓰레기를 보관하면 절대로 안되는 이유

비오는 날 자동차에 의해 물벼락 맞았을 때 보상받는 방법

예멘 난민들은 쫓겨 날 판국인데 한국 경찰 폭행한 예멘 유학생

일본 방송에 나온 일본인들이 생각한 일본이 다른나라한테 미움받는 이유 5가지

임진왜란에서 쳐발린 일본인들의 위대한 장군들 (feat. 이순신)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